본문 바로가기

TIP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 찾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어제 어머니께서 스마트폰을 떨어뜨리는 바람에 스마트폰 액정이 나갔습니다. 자세히 보니 lcd안에 있는 액정은 깨지지 않았는지 검은액체가 번져 있지는 않네요. 서비스센터 내방해 봐야 알겠지만 그나마 다행이네요. 어머니가 돈 들어 간다고 그냥 쓴다고 하시는데 그래도 수리를 해야겠죠. 저도 핸드폰을 정말 많이 떨어뜨리는데 저는 앞에 액정이 깨진적은 없답니다.



아무래도 주중에는 서비스센터가기는 힘들것 같아 주말에도 근무하는지 홈페이지를 봤습니다. 역시 삼성이라 그런지 홈페이지도 한눈에 딱 들어오네요. 한번 볼게요.


네이버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치시면 아래와 같이 메인페이지 나옵니다. 그럼 적색 박스에 보시면 '센터찾기' 클릭하시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일부 센터가 바쁠 경우에는 '예약' 시스템도 되어 있습니다. 저도 지난 번 회사 소장님의 핸드폰 고치러 서비스센터 방문하니 내방 하신 분들 많아 조금 놀랐습니다. 


지역검색에서 '지역/명칭으로 센처 찾기'와 '내 주소로 가까운 센터 찾기'가 있습니다. 스크로을 하단으로 내리면 방문할 센터의 현재 대기현황에 대해 알수 있고, 우리가 중요하게 봐야 할 영업시간입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09:00~18:00입니다. 일요일에만 쉬네요. 



첫번째 '지역/명칭' 보다는 내 주소로 가까운 센터찾기로 하여 자신의 집주소, 현 주소, 자신에게 편한 지역을 검색하시면 검색한 곳으로 부터 가까운 센터점이 검색됩니다. 검색과 함께 대기현황에 대해 나옵니다.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상세정보가 나옵니다.

 


찾아가게 지점 서비스 시간대와 대기 현황, 그리고 가능제품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대충 어디쯤에 있는지 가늠할 수 있도록 지도도 첨부해 줍니다. 게다가 차량 운전자 외에도 지하철, 도보, 버스를 타고 올 때는 어떻게 오는지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저도 이번 포스팅하면서 '아 이게 정말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아닌가 싶었습니다. 많은 대기업 서비스 중에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한다고 하지만 사실 뭔가 2%부족한 느낌이 강했는데요. 이번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는 전혀 부족함이 없네요~! 내일은 직접 내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