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금융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손에 쥐다.

반응형

안녕! 프렌즈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오늘 그토록 기다리던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받았습니다. 오전에 우체국 택배 기사님께서 사무실에 30분만 딱 대기하고 있으란 말에 사무실에서 꼼짝도 하지 않은채 기다렸습니다. 정확히 25분만에 '똭~' 하고 이렇게 두둑한 우편물하나를 주시면 가십니다. 

반갑다야!~ 

헉! 뭐지? 체크카드가 아니라 막 신용카드가 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안에 뭐가 이렇게 많이 들었는지 두툼합니다. (으흐흐흐 5만원권이었으면 합니다 ^^)

우편봉투를 뜯어보니 이쁜 가이드북 5형제가 나오네요. ^^ 천천히 살펴 보겠습니다.

좌측 부터 쭉 살펴 본 결과 약정을 뺀 나머지만 좀 짚고 넘어 가면 될 것 같아요.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먹는다'는 얼리버드 베네퓟. 일찍 난 웰라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물다. 

쭉 훑어 보니 혜택이 꽤 좋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해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유 금액, 주유소 상관없이 주유 5만원 당 5000캐쉬백~!!! 어제 책은 주문했는데 아깝네요. 3,000캐쉬백 ㅠㅠ

매월 최대 40,000 캐쉬백 혜택입니다. 참 괜찮은것 같아요.

다음에 볼 건 노란색 봉투. 밀봉 되어 있어 다시한번 5만원권 지폐 한번 더 바래 봅니다.

 뭘까 생각하는 찰라 뜯어보니 5가지 이모티콘이 나오네요. 그리고 이거 스티커에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뒷장에는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관련 꿀팁도 숨겨져 있답니다. 

꿀팁1. CU ATM에서 입출금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 없이 출금 가능 한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 있습니다. ^^ 저도 조만간 해봐야겠습니다.

꿀팁2. 주말에 결재한 금액을 0.4% 캐시백으로 제공한답니다. 그것도 조건 없이. 이거 실화냐?

꿀팁3. 혹시 온라인 결재시 신용카드 선택 후 카카오뱅크 선택. 만약 카카오 뱅크가 없다면 KB국민카드로 하자~

꿀팁4. 각종 할인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해놨습니다. 이번 체크카드 혜택은 사실 참 요긴한 것들이 많아요. 기존 카드들은 좀 뭔가 개인의 욕심에 맞춘거라 실용도는 좀 떨어지는데, 이 카드는 실생활에 많이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라 더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꿀팁5. 내 카드 어디 두었는지 모를 땐 모바일앱으로 락을 걸자...

캐릭터 보면서 간략하게 나와 있어 머리에 새겨지는 느낌이 듭니다. 물론 며칠 못간다는게 함정이지요.

이제 카드를 좀 볼까요? 체크카드가 저렇게 떡 달라 붙어 있네요. 끈끈이에 붙은 프렌즈.

떼어서 한번 보니 귀엽네요.  아이들이 이런 카드 보면 자기가 갖고 싶어서 눈에 띄는 즉시 안줄 것 같은 불안한 생각이 드네요.

뒷모습은도 조금은 독특하네요~!

1일 지나면 자동 등록이 됩니다만, 저는 그 사이를 못 참고 바로 등록합니다. 카카오뱅크 앱에 접속하시면 우측 하단에 카드발급중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카드가 발급되었습니다.' 우측 옆에 '사용등록' 하시면 됩니다. 

 성격이 급해서 후다닥 입력하고 나서야 사진을 못찍었단걸 깨달았습니다. 

간단합니다. 카드번호와 뒤에 3자리 번호 그리고 4자리 비밀번호 입력하면 끝입니다. 

남은 건 쓸일만 남았죠~!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참 괜춘타~!

이번주 금요일 세이프박스 이자 받는 날입니다. 이자 받으면 다시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08/14 - [경제] - 카카오뱅크 예금 한번 해볼까

2017/08/01 - [경제] - 카카오뱅크 이용후기 (이왕 만들거면 체크카드도 꼭 빨리 신청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