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일반

해피바스 바디워시 인터넷 구매

반응형

얼마 전 목욕탕을 가고자 목욕용품을 찾는데 바디클렌져가 없어 항상 쌓아 놓는 서랍을 찾아 보았으나, 샴푸, 린스, 치약만 한 가득 쌓여 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대용량 바디클렌저를 가지 가려고 했으나 집에 것도 거의 바닥이었습니다. 마트가서 마실 것도 좀 사고 바디클랜져도 구매할까 갔는데 왠지 지난 번 샴푸 샀을 때처럼 인터넷이 더 싸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2018/02/03 - [경제이야기/일반] - 해드앤 숄더 마트와 인터넷 비교

바로 마트에 갔습니다. 해당 제품 앞에 서서 가격을 확인하고 혹시나 하고 스마트폰으로 검색해봤습니다. 역시나 가격의 차이가 좀 나서 바디워시는 인터넷으로 구매하기로 합니다. 제가 즐겨 사용하는 바디클렌저는 없는데요. 그냥 해피바스 바디워시를 사용합니다. 향도 무난하고, 간혹 씻어도 씻어도 엄청 미끌거리는 바디클랜져는 뭔가 제대로 헹궈지지 않았다는 느낌이지만 이 바디워시는 그나마 그런 미끌거림이 제일 적습니다. 물론 있는대로 주는대로 쓰는 저이긴 합니다. 마트에서는 해피바스 내츄럴 정말 순한 바디워시 900g짜리가 4,500원 하네요. 촉촉한 바디워시도 가격은 같네요.

스마트폰으로 검색해 보니 같은 제품이 1개당 2,600원에 택배비 2,500원 입니다. 총 5,100원 인데요. 저희 집은 큰거 한 통 3~4개월이면 한 개 쓰더라구요. 여름철에는 더 금방 쓰겠죠. 그래서 4개 정도 구매했습니다. 

구매를 저녁에 진행해서 3일째만에 오긴 했으나 일찍 주문하면 다음날에 오지 않을까 합니다. 박스 포장은 뭐 워낙 튼튼한 제품이기에 약간 허술하긴 한데요. 제품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요즘엔 마트에 가도 이상하게 스마트폰으로 검색하게 됩니다. 식료품이 아닌 이상에는 왠만한건 정말 인터넷으로 다 주문하는 것 같습니다. 

마트가서 한참을 계산기로 두두려 보고 있으면 왠지 직원분들이나 사장님이 지나가면 왠지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그러나 소비자 입장에서는 같은 물건이라면 저렴하게 사는 건 당연한 거 겠죠?

바디워시 많이 사용하시는 집 특히 초둥고등학생들이 많다면 이렇게 대용량으로 구매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벌써 그렇게 하시겠지만요.

이것으로 해피바스 바디워시 인터넷 구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