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제로스킨 시그니처7 아이폰11 프로 투명 케이스 구매하다. (재구매는.....)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요즘 집 살라고 좀 악착같이 소비를 줄이고 있습니다. 그 어떤 것도 왠만하면 안사려고 하는데 모두다 알 살 순 없고 그 달 소비가 예상보다 크면 다음달에 이월해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그러다보니 월초에 구매가 많네요.

어제 그저께죠. 아이폰 11 프로 케이스를 구매했는데요. 2만원이 넘는 케이스는 처음 구매해봤습니다. 핸드폰 사면 투명 젤리 케이스 주잖아요. 거의 대부분 그런 걸로 사용했는데요. 이번에는 아이폰11 프로 카메라가 유독 크고 많아서 지금까지 카메라 부분도 필름을 붙였는데 책상이나 어디에 놓으면 맞닿는 면이 아무래도 카메라 필름부분이라 며칠가지 못해 금방 금이가더라구요. 그럼 사진 찍는데 이상하게 나옵니다. 

또 아이폰11 pro가 좀 나쁜게 카메라로 찍으면 카메라에 붙어 있는 유리에 빛이 반사 되어서 이상하게 찌힙니다. 카메라에 그렇게 공을 들였는다는데 카메라 유리에 반사가 되는 아주 어처구니 없는 현상이 생깁니다. 카메라 때문에 샀는데 카메라가 제일 구리게 된거죠. 암튼 자꾸 셉니다.


케이스를 인터넷에 알아보다가 상품평도 좋고 좀 나름 사용자 입장에서 만들었다는 느낌이 드는 '제로스킨 시그니처 7'으로 구입하게 됐습니다. 아이폰 11  투명 케이스라고 하면 검색되거나 제로스킨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 타고 가세요. 그럼 하단과 같이 나오죠? 거기서 옵션 선택해서 고르시며 됩니다. 가격은 택배비 포함해서 2만원 좀 넘습니다. 


배송은 늘 오는대로 오죠? 포장도 좋았고 배송도 깔끔하게 되었네요. 택배기사님 화이팅!~


열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약간 편지 형식으로 자신들의 제품에 대한 스토리와 철학을 담고 있네요. 갬성~ ^^ 젊은 친구들이 대견스러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설명서 있을 이유도 없고 뭐 잡다한 거 넣을 필요도 없어 케이스 하나 비닐로 포장되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케이스 겉면에 비닐 테이프가 붙어 있습니다. 


바로 착용하니 이렇습니다. 이건 이틀 지나고 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나름 잘 만들었고 일단 일반 젤리같은 케이스하곤 좀 다르더라구요. 정말 딱 맞는 케이스고 너무 부드럽지도 딱딱하지도 않아 그게 좋았습니다. 


다만, 지금 이틀째 사용하고 나서 좀 아쉬운 점이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일단 제품에 포장상태가 영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박스 안에 있을 때 비닐로 쌓여 있는데 그게 진공포장으로 밀폐 된게 아니라 그냥 비닐봉지에 넣는 형식이죠~ 아무리 포장을 잘하더라도 그 안에 이물질이 들어가지말라는 법 없으니 진공포장을 하는게 더 나을 것 같고....


더욱이 제가 구매하고 나서 케이스의 비닐을 벗겨 보니 케이스에서 일부 기스? 기스라기보다는 약간 흠집이나서 광택이 약간 벗겨진 것 같은 부분이 발견이 되더라구요. 우측 하단에도 있더라구요.


사진은 오늘 찍은 건데 제가 금요일에 받았으니 하루도 안된거죠? 그날 받았을 때 비닐 벗기면서 딱 보이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다시 보니 워낙 기스가 나기 좋은 제품 인것 같아요. 스크레치는 아니더라도 긁힌 부분에 광택이 죽네요. 


또한, 핸드폰을 잡을 때 손에서 미끄러져 나가는 느낌이 있어 좀 불편합니다. 핸드폰을 놓치지 않겠지만 놓칠수도 있어 신경이 가게 되더라구요. 손가락이 닿는 즉, 중지, 약지, 검지가 닿는 부분에는 약간에 미끄럼방지 할 수 있는 뭔가가 있었으면 합니다. 


단점을 정리하면, 

1. 포장이 밀봉이 아니라서 좀 그랬다. 더욱이 기스가 좀 나 있어 누군가 반품한 제품을 그대로 넣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2. 케이스 뒷면에 기스가 나 있었다. 어차피 기스가 날거라 생각하고 반품은 보내지 않았지만 사는 입장에선 기분이 좋지 않다. 

3. 케이스에 긁힘이 쉽게 간다. 케이스가 약한 건 아닌데 광택이 좀 죽는다. 

4. 케이스를 잡았을 때 미끄럽다. 잡는 세개의 손가락 닿는 부분이라도 미끄럼 방지 처리를 했으면 한다. 

5. 비싸다. 택배비도 내가 내야 한다.


한줄평, 케이스를 다시 사야 한다면 재구매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잘 보완해서 만들다면 정말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찾는 좋은 제품이 될거라 확신한다. 그렇다면 재구매 안할 이유가 없겠죠 

이것으로 제로스킨 시그니처 아이폰11 프로 투명 케이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