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미스터포터(MR PORTER) 직구 함 해보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요즘 참 좋은 세상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야기 하니까 꼭 노인같은데요. 해외에 제품을 집앞까지 배송해주는게 참 많이 변한 것 같습니다. ^^

요새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꺼려지는데 집에서 구매할 옷 좀 보고 있었습니다. 추운? 겨울을 지나 봄이 시작됐기 때문입니다. 두꺼운 외투에서 점점 얇은 옷을 찾을 거구요. 이왕이면 이뻤으면 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니 마음도 좀 여유로워 지는 것 같습니다. 

해외에 있는 명품 직구 사이트 중에 미스터포터라는 사이트에서 직구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사이트구요 해외에 유명 디자이너들의 남성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직구를 많이 하는 건 아닌데 항상 배송에 대한 문제 때문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어떤건 한참 잊고 있다가 도착하는 경우도 있는데 특히 이런 계절성 옷의 경우가 적기에 입어줘야 제 맛인데 한참 지나면 애매해지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그런데 현재 미스터포터에서는 전품목 무료배송이라고 하여 행사를 하고 있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말이 많았습니다. 직접 가입하여 진행해 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미스터포터 사이트를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메인페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우측 상단에 프로필 (로그인) 모양의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쵸 그 녀석을 클릭해 주세요.


아래와 같은 항목이 보이실겁니다. 그럼 다른 건 하지 마시고 'I am new to MR PORTER' 체크박스에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Resister now라고 하여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 나옵니다. 하나씩 설명 드리면 'Email address' 는 이메일 주소를 기입 해주시고 I am new to MR PORTER를 체크 해 놓은 상태에서 비밀번호 8자리와 대문자 1개이상이 포함하여 만들어 주시기 발바니다. 'Title'의 경우 성별?인데요. 성별이라고 하기엔 좀 그런데 직업이라고 해야할까? 저는 MR로 표기했습니다. 크게 상관없습니다. 영문이름과 성은 이름이 홍길동이라면 'First name' 길동 'Second name'은 홍이 되겠죠? 이후 프로모션 홍보 받을지에 대한 부분인데 저는 받지 않습니다로 하고 진행했습니다. 


전 여기서 좀 해멧네요. 위에 'almost done'라고 되어 있어 그냥 대충했는데요. 다음 페이지가 안되고 계속 이것만 뜨길래 뭔가 싶었는데 제가 생각하고 있던 내 취향을 물어보는것이 아니라 리캡챠였습니다. 

'안경을 골라라'라 였는데 저는 한개만 하면 되는줄 알고 하나만 선택했는데도 안돼서 왜 안돼지 해놓고 안경이 많네... 다수를 클릭하는데 클릭이 되길래 '아... 다 골라야 되는구나' 싶었습니다. 어디가나 촌놈 티내는게 특기입니다.  


우여곡적 끝에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ㅠㅠ 왜 이렇게 기쁜지...


마음에 드는 신발을 봤는데... 가격이....ㅠㅠ 다음에 봐~ '꼬옥~'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을 하시고 밑에 보이는 'Add to Bag'을 누르신후 'Go to Bag'  한번 더 눌렂 주세요.


그럼 총 4단계를 거쳐 주문을 하면 됩니다. 중복되는 내용은 피할게요.

일단 title은 하나 고르면 나중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tilte을 mr로 놓으면 개인정보 입력을 한번만 하고 계속 불러와서 쓸 수 있습니다.

'Address line one'과 two가 있는데요. 'Address line one'의 경우 우리가 통상적으로 입력할 때 자동으로 기입이 되는 주소입니다. 예를들어 명동길 32 검색하면 서울시 무슨구 뭐뭐동 32 이렇게 자동으로 주소가 완성 되는 부분이구요. 'Address line two'는 결국 자신만의 유일한 주소죠. 예를 들면 아파트의 경우 푸르지오 106동 601호가 되겠죠? 'City'는 수원시라고 하면 되고, 'Provice'는 (경기)도를 의미합니다. 광역시와 직할시는 City 와 Provice가 동일합니다. ZIP code는 5자리 우편번호 입니다. 

PCCC는 개인통관고유번호입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제가 쓴글이 있습니다. 2019/11/24 - [오징어 땅콩] -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하기(부호?)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는 '-' 없이 기입하시면 되고 비상연락망도 하나 있으면 좋겠죠?


2단계는 배송방법입니다. 직배송도 free(무료)이기에 그대로 Express로 납두고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3단계는 포장 선택인데요. 미스터포터 로고가 들어간 이쁜 박스로 할 것이냐 아니면 일반적은 포장이냐입니다. 포장은 그저 제품을 보호하는 것이라는 제 입장에선 'Basie Packaging'을 선택합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 만 남았습니다. 계속 진행할게요. 


4단계는 결제입니다. 일단, 프로모 코드가 있으신 분은 Add Promo Code에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이후 결제방식은 PayPal도 있습니다만, 저는 잘 사용하지 않아서 아래 카드 선택후 16자리 카드 번호 입력했습니다. 이후 유효기간 월 / 년으로 기입하고  CVV 3자리를 기입해주세요. 카드 뒷면에 3자리 있겠져?


이 다음 사진이 없는데 여기서 다음페이지로 넘어가면 최종 주문내역을 쭉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부관세(Taxes, Duties)하고 직배 비용이 무료인지 확인하고 주문하기 하시면 끝이 납니다.. 

관부가세의 경우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로 납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주문내역에 나오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미스터포터(MR PORTER) 직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는 이제 아마존으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