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 기다리고기다리던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다. ㅠㅠ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핀번호 발급한지 만 4주가 다 되어가는데도 우편물이 깜깜 무소식이였습니다. 남들은 10일만에도 받는다는 데 저는 정확히 만 3주 5일 (일자로 26일) 거의 4주가 다 되서야 받았습니다. 재신청을 해야 하나 고민하던 찰라 다행히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우편물 우체국에서 배송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정확하진 않은데 다른 업체에서 배송 해 주는 것 같아요. 저희 동네 우체국 집배원께서 늦은 오전에서 이른 오후면 우편물 배송완료 하시거든요. 제가 퇴근 후에라면 배송이 다 끝났죠. 집에 돌아올때 분명 우편함에 아무것도 없었는데 저녁 후 운동 다녀오신 아버지께서 가지고 들어오신거예요. 그래서 완전 황당했죠.

덕분에 애드센스 핀번호 관련 우편물은 저희 어머니 손에 넘어가 무자비하게 개봉 당했네요. 개봉의 감동을 몹소 100% 느껴 보고 싶었지만, 아쉽네요. 그래도 pin번호 받았다는 것만으로도 감격스럽습니다. ^^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께서 PIN 번호는 대만, 홍콩에서 발송된다고 포스팅 해주셨는데, 전 말레이시아에서 배송 되었습니다. 봉투 겉면 우측 상단에 '배송이 안되면 말레이시아에 있는 주소'로 보내달라고 기재되어 있네요. 큰 봉투라고 생각했는데, A4용지 반으로 접은 정도의 크기네요. 

안에 봉투는 PIN번호가 빛에 의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반대편 봉투 한면에 보시는 바와 같이 파란색 모자이크 처리했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6자리 PIN번호가 '땋!' 하고 적혀 있습니다. 몇번을 확인에 확인을해서 기입했던지... 웃음이 나네요.

이제는 애드센스에 기입을 해야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가서 설정에 들어가서 계정정보 그리고 주소인증을 클릭합니다. 사실 애드센스 상단부에 빨간색 줄이 간게 영 뭔가 죄 지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핀번호 입력하시고 나면 아래 사진처럼 파란색 띠가 다시 돌아옵니다.  

휴.... 남들은 참 쉬워 보이는데 전 승인이나 핀번호 받는거나 여러모로 좀 순조롭지 못한것 같습니다. 

이제 계좌만 개설하면 되겠죠~!? 이 부분은 또 확인대는 되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08/02 - [블로그] - ● 애드센스 티스토리 수익 인증(첫달 ㅠㅠ)

2017/07/07 - [블로그] - ● 애드센스 2차 승인과 무한검토에 대하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