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마이홈포털에서 신청한 문자 서비스를 받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어제 오후에 문자하나를 받았습니다. 한국 토지주택공사에 신청한 관심지역알리미 서비스입니다. 기억나시나요? 제가 3~4주전에 마이홈포털에 '임대주택'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다. 혹시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10/19 - [TIP] - 마이홈 포털 - 공공 임대주택 순위, 보증금 , 비용 등 모든 정보는 이곳에...

제가 마이홈포털에서 관련 정보 확인한 후 직접 원하는 임대아파트 단지 내 관리사무소 찾아갔었는데요. 한 직원분께서 전화번호 하나를 가르쳐 주더라구요. 확인해 보니 마이홈포털에 우측 중간에 있는 마이홈콜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임대 주택 모집할 때마다 이렇게 찾아오시지 말고 알리미서비스를 받으라고 해서 받은 전화번혼데요. 오늘 드디어 문자 서비스를 받았네요.  저처럼 찾아 다니시지 말고 마이홈포털 서비스를 받으세요. 마이홈포털 콜센터 : 1600-1004 입니다.

어제 콜센터에서 신청한 문자를 처음 받았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관심지역 알리미서비스입니다. 제목에 단지 이름과 지역이름이 나오고 주택형과 모집예비자수가 나옵니다. 저희는 주택형은 46~59m형이고, 60명 모집하네요. 접수는 1,2,3 순위이며 단지 관리사무소에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인터넷 모바일 신청 불가능하다고 하니 꼭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좀 더 기다리다 보면 제가 원하는 단지가 나오겠죠. 추가적인 사항이 생기면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