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내가 좋아하는 향수 아이젠 버그의 러브어페어(Love Affair) - 남자용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향수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무슨 뜬금 없이 향수냐 하겠지만 제가 얼마전에 어렵게 장만했거든요. 그것도 제가 쓰고 있던  향수를 샀어요. 그 향수의 바로 '아이젠버그의 러브어페어 오드 퍼퓸 옴므'입니다. 처음들어보신다구요? 저도 이 녀석이 엄청 낯설었습니다. 

제가 남자인데도 불구하고 향수를 몇개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향수 중에 이 러브어페어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향수이고, 또 유일하게 다 써본 향수이며, 제 돈 주고 산 최초의 향수이기도 합니다. 기분 전환 할때나 사적인 모임에 사용하면 좋아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시고, 어떤 향수 쓰냐고 물어보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제가 좋아하고 남들도 좋아한다니 얼마나 좋아요. 그래서 얼마전에 재구매했습니다.

아이젠 버그 50ml로 샀구요. 더 큰용량도 있는데 만료기간이 5년정도 됩니다. 저한테 50ml이 적당해 보입니다. 러브어페어는 프랑스 제품이구요. 항공운송되어 입구부분에 내용물이 묻을 수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라는 이야기네요~

아이젠 버그의 러브 어페어(Love Affair)

포장을 벗겨보니 아래 사진처럼 와우 정말 먼가 세련돼 보입니다. ^^  이 향수는 각종 향수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향수 카테고리 베스트 top10에 들기도 했죠. 명성도 있지만 제품의 퀄리티도 좋아요. 향도 좋지만, 향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5~6시간 정도 지속된다고 하는데 제가 써본결과 4시간 정도는 가는 것 같습니다. 다른것은 2시간 정도 가는 것 같아요. 근데 처음에 뿌릴때나 2시간 지나고서도 은은하게 나는 향이 너무 좋습니다.

아이젠 버그의 러브 어페어(Love Affair)

아래는 향수병도 고급진 게 몇년을 봐도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질리지 않아요. 다만 정말 아쉬운게 이 향수를 맡아봐야 하는데 하는 아쉽움이 있네요. 향을 어떻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

아이젠 버그의 러브 어페어(Love Affair)

제가 이 향수 구매할 때도 너무 힘들었어요. 일단 향수가 품절인 곳이 많았습니다. 아니면 대용량을 판매하는 곳 뿐이었죠. 오늘 제가 한번 사이트 쏵 돌아보니 품절이 대부분이고 순차발송이라는 제목창을 볼 수 있네요. 가격대는 10만원대였던것 같아요~ 네이버에 검색하면 충분히 나온답니다. 남성분들 중에 향수 고민이시라면 아이젠버그의 러브어페어(Love Affair) 추천합니다. 선물용으로 이것만한 게 또 없습니다. 이것으로 아이젠버그 오 드 퍼퓸 옴므에 대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