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CJ BYO 멀티유산균을 먹어 보다.(솔직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제가 원래 집에서 저녁을 먹고 나면 요거트를 먹거든요.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서도 먹고 또, 변비가 있기도 해서 주기적으로 먹고 있습니다. 매번 마트가서 우유 사오는 것도 귀찮고 해서 아예 요거트 만드는 기계를 사서 큰 우유 한통을 유산균으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런데 이젠 그것도 귀찮네요. 간편하게 먹을만한거 없나 찾다보니까 어머니께서 이 'CJ BYO 멀티 유산균'을 드시고 계시네요. 어느 곳에서 산지는 출처가 불분명하네요.

CJ BYO 멀티유산균

인터넷의 보니 올리브영에서 추천했다고 글도 보이고, 또 네이버 블로그가 원래 자세하게 포스팅하지 않은데 몇몇 블로그들은 아주 잘 포스팅이 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본인의 얼굴을 보이면서 포스팅한 게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몇분은 소정의 광고로로 작성되었다고 밝히기도 했네요. 저는 원고료를 받지 않았고 몇주 먹어본 경험을 입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그냥 요거트를 분말로 해서 먹는다' 정도 인 것 같아요. 배변활동이야 유산균 먹으면 원래 잘 되는 것이구요. 그렇다고 다른 타 제품이나 제가 만들어 먹는 것보다는 좀 덜한 것 같아요. 물론 제가 만들어 먹으면 양을 많이 먹기에 25g 분말과 비교하는게 맞지 않아 보입니다.

CJ BYO 멀티유산균 용법

유산균 박스 겉면 광고를 보면, 장건강뿐만 아니라 면역기능과 피부개선까지 한다는 3중 멀티솔루션이라고 합니다. 글로벌 특허 20여개 획득까지 했으며, 하루 한 포면 120억 마리의 장으로 가며,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근데 원래 유산균 먹으면 장이 좋아지고 장이 좋아지며 당연히 면역력도 좋아지는 것 아닌가요? 장에 트러블이 없으니 피부 트러블도 없어지죠. 평소에 배에 가스차고 그러면 얼굴에 뭐가 나고 그러죠. 이 분말 유산균을 물이나 주스, 우유등에 넣어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분말이 잘 엉겨서 전 그냥 입에 털어서 먹는데요 맛은 분유맛이 나면서도 약간 달짝지근해요. 그냥 먹을만 합니다. 효능은 아까 말씀드린바와 같이 무난합니다. 

CJ BYO 멀티유산균

인터넷에 보니, 30포를 1곽으로 3곽에 55,500원입니다. 90일분이니 1포당 약 616원이네요. 우유로 해서 먹으나 이걸로 먹으나 가격의 차이는 없는 것 같네요. 오히려 우유가 더 쌀 수 있겠습니다. 저는 이거 먹고 나서 다시 우유로 만들어 먹을까 합니다. 이것으로 CJ BYO 멀티유산균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