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겨울옷 7개월 뒤에 보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방에 걸려 있던 묵직한 겨울 옷들을 정리하기 위해 모두 골라냈습니다. 묵직한 패딩에서부터 한 두번 밖에 입지 않았던 후드 및 바지를 모두 베란다에 놓으니 이제야 한산한 옷걸이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베란다에 있는 겨울옷들 먼저 패딩을 제외한 상의, 하의, 아우터등을 빨래망에 넣고 세탁기로 돌렸습니다. 다행히 계속 초여름날씨 같아서 하루만에 모두 말려서 장농속으로 넣었습니다. 그런데 세탁하기 전에도 먼지를 털어서 넣었고 또, 마른 후에도 털어버니 먼지가 많네요. 봄 날씨가 따뜻해졌지만 그만큼 황사나 미세먼지가 심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패딩을 넣을 차례인데 이걸 어떻게해야 하는지 난감해지네요. 그냥 세탁기에 물세탁을 해도 되는건지 아니면 손빨래를 해야 하는건지 드라이크리닝을 갖다줘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고어텍스 자켓은 정말 애물딴지네요. 패딩을 포함한 자켓은 은 다음주에 세탁하기로 합니다. 좀 알아보고 세탁을 해야 할 것 같아요.

패딩, 코트, 가죽 등도 좀 조사를 해 본 후 겨울옷 세탁을 마져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서 여름옷을 하나둘 꺼내 보는데 우울해 지네요. 바지가 줄었어요. 기장이 준게 아니라 허리가 줄었네요. 전 줄었다고 믿습니다. ㅠㅠ

정말 다이어트를 하던가해야지 원.... 다음주에는 아웃터 세탁하는 방법에 알아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