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건전지(에너자이저) 벌크 인터넷 구매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얼마전 디지털 도어락 건전지도 갈고 또, 전자제품에 건전지도 모두 교체하는 바람에 집에 있는 건전지를 모두 사용하여 마트가서 에너자이저 확인해 보니 비싸네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벌크로 사면 좀 절약이 되네요. 한 번 사두면 1~2년은 쓰니까요~

예전엔 빅토리아마크 있는 스위스라고 생긴 건전지를 사용했는데요. 음.... 뭔가 다 사용하지 못하고 버리는 것 같기도 하고 또, 뭔가 잘 쓴 느낌이 와닿지 않아서 에너자이저로 샀습니다. 건전지 하면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죠. 그 중에서도 전 에너자이저가 가장 나은 것 같아요. 물론 뭐 팩트는 없구요. 느낌상입니다. 

네이버 검색에 에너자이저 벌크라고 하면 나오구요. 그 중에서도 저렴한 업체로 진행했습니다. 택배비는 무료네요~ AA건전지 40알 사니 개당 417.3원 나오네요.  AAA건전지는 20알 사니 535원에 구매했습니다. 수량이 많을수록 저렴하겠죠? 


배송은 하루만에 오구요. 아래와 같이 왔습니다. 에어캡으로 작은 박스로 보내주십니다. 물론 건전지가 파손될일은 없겠죠? 저도 벌크로 사면서 이거 낱개 포장은 제대로 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 얇은 비닐로 포장하여 자연방전 되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얇은 포장으로 된 것 보이시죠?



마트에 파는 건전지는 1,350원인가? 개당 675원인것 같네요. 마침 영수증이 있습니다. 하루만 더 기다리면 되는 건전지였는데 갑자기 제가 쓰는 휴대용 라이트에 건전지가 나가서 바로 샀는데 영수증이 있네요. ^^ 돈벌기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으니 한푼이라도 애껴야죠? 한편 마트에서 친하게 지내는 어머니께는 좀 죄송하네요~



건전지나 기타 유효기간이 없는 건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물론 이게 빈익빈부익부화 하는게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이것으로 에너자이저 건전지 벌크 구매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크론 온수매트 보일러 교체  (2) 2019.04.23
우산 버리는법  (0) 2019.04.22
주민등록등본 무인발급기로 발급하기  (0) 2019.02.10
자동차 검사 조회하기  (0) 2019.01.19
19년도 자동차세 연납신청하기  (0) 2019.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