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징어 땅콩

더뉴 그랜저 하이브리드로 가야 하나? 더뉴 sm6 페이스리프트로 가야하나? 고민중~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요즘 자동차 구매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중고차를 살까? 경매차를 살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요즘 회사에서 법인차 렌트에 대해 말씀 하시는데... 쏘나타 정도로 지원 해주지 않을까 하는데 한번 그랜저로 이야기 해 볼까 고민중입니다. 또한, 어제인가 더뉴 sm6 페이스리프트 되었다고 하기에 그랜저가 되지 않으면 sm6로 가지 않을까 합니다. 

일단 무슨 차종보다 중요한게 렌트냐 자차로 가느냐인데요. 아무래도 법인 렌트차량으로 진행할 것 같습니다. 이때 제꺼 포함해서 2대를 렌트 할 예정인데... 저는 소나타 이야기 하는 것 같습니다. 무슨 메기도 아니고 좀 아닌것 같아 다시 한번 이야기 나눌 예정입니다. 법인 차량으로 하되, 하이브리드 쪽으로 할 예정인데... 저도 딱 더뉴 그렌저인데 제 희망사항일 뿐입니다. 


이 안이 되지 않으면 sm6로 갈까 고민중입니다. 지인이 sm6 쓰레기라고 해서 완전히 배제시키고 차라리 k5로 갈까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 페이스리프트 되고 나니 완전 좋아졌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헌데 페이스리프트라고 하긴 한데 디자인에 큰 변화가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그럼에도 디자인은 sm6가 제일 이쁘긴 하죠.


이 두 안에서 해결이 될 것 같은데.... 또 렌트를 한다니까 회사 사람들이 렌트하면 손해가 훨씬 크다고 하는데... 귀가 얇아서 차라리 새차를 사는게 나은건가 싶기도 하구요. 물론 얼마나 회사에서 지원을 해줄지가 관건인데 그냥 렌트하라고 할 것 같아요.


아니면 그냥 요즘 중고차 잘 나오는데 그냥 중고차, 경매차를 알아볼까도 싶은데 참 고민이 많습니다. 사실 제 차가 13년 됐거든요. 지금 16만 조금 못 탔는데 어디 다니기 불편하지 않은데 좀 그렇더라구요. 특히 소개팅 가면 그렇더라구요. ㅠㅠ 그렇다고 뭐 빌려서 타고 가는건 제가 더 싫더라구요. 이번에 차를 좀 업그레이드 할까 생각중입니다. 


경기가 어렵긴 한데 우선 저희는 이제 정상화가 되어서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계속 산업단지는 들어오고 있고... 더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데 사람이 없어서 아직 그렇게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친구가 들어온다면 더 나을 수 있는데 친구가 지금 그럴 상황이 아니라서요.

이상한 경기입니다. 확실히 어렵긴 한 것 같은데 한편으로는 또, 그렇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어디는 무너지고 있는데 그런가 하면 또 시작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여튼 그랬습니다. 얼른 이 고민을 종지부를 찍어야할텐데 말이죠.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