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화장실 욕실 물기 제거 - 핸디 물기 제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지난 주 다이소 아니 다이소와 비슷한 아울렛 가게에서 손잡이로 된 물기 제거기를 구매했습니다. 크기는 큰 사이즈와 작은 사이즈 두 종류입니다. 작은 사이즈가 화장실에서 사용 하기 딱 좋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친구분 집 놀러 가셔서 화장실에 있는 것 보고 저에게 오더를 내리셨습니다. 



제가 물기 제거기 화장실에서 며칠 써보니 괜찮았습니다. 욕실 바닥이나 벽에 물기를 제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울에 튄 물도 잘 제거 됩니다. 

핸디 물기 제거기


이름이 참 뭐라고 하기가 어려워요. 손잡이 유리창 닦이(닦기?), 핸디 유리창 닦이, 화장실 물기 제거기 등 이름도 다양합니다. 사진으로 올리려고 하니 어렵네요. 동영상으로 올리겠습니다. 제일 먼저 바닥에 있는 물을 제거해 봤습니다.



화장실에 물기제거하는 제일 큰 이유는 곰팡이 때문입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유독 곰팡이 냄새에 민감하여 바닥에 고인 물을 바로바로 제거해주지 않으면 냄새가 나요. 특히 여름철 같은 날은 세균의 주거지역이 됩니다. 이전에 화장실 바닥에 매트도 깔아보니 뒤집어 보면 답이 안나옵니다. 그래서 바닥에 물이 많을 때는 이 물기 제거기로 사용합니다. 위에 동영상처럼 잘 제거 되요. 예전에 플라스틱 빗자루로 어느정도 제거하고  마른걸레로 닦았는데 정말 편하네요. 정말 귀찮았거든요. 목욕탕에서 아버지가 한번 크게 넘어져서 다칠 뻔 한적이 있어서 꼭 닦는 편이에요. 아이있는 집에서도 매트에 대해 회의적이라면 이 물기제거기 사용해 보세요.



욕실 벽이나 유리창에 덕지 덕지 붙어 있는 물때도 세제로 거품 낸 후 물로 뿌린다음 쭉쭉 밀어주면 됩니다. 저는 그냥 물만 뿌리고 닦아 봤습니다. 정말 괜찮은 아이템이네요. 예전엔 이 물기 끌개가 어느 청소업체어서 엄청 클걸로 된 걸 미는 걸 봤는데 가정용으로 하나 만들었나봐요. 그뤠잇이네요~ 여러모로 쓸만하나 물기 제거기입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