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고릴라(관절) 삼각대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지난 1월 어머니에게 요리를 배우고자 요리하는 장면을 녹화하고자 입체관절 문어발 미니 삼각대(스마트폰용)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매번 글로 적어 놓고 할라니 그때그때마다 너무 헷갈려서 안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영상을 찍기로 해서 이 삼각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문어발(삼가대 다리)에 경우 한번 딱 자리를 잡고 찍는 용도로 쓰는 게 좋습니다. 계속 옮기고 그러면 문어발이 철사로 되어 있어 언젠가 잘릴 것 같거든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2018/01/24 - [나의 이야기] - 입체관절 문어발 스마트폰 미니 삼각대 구매후기

이번에는 좀 다른 종류의 삼각대를 구매했습니다. 아래 사진 보면 좌측에 있는 관절 삼각대는 이번에 구매했고, 우측 두번째의 제품은 지난번 구매했습니다. 바로 위에  있는 링크가 이 제품입니다. 참고 하세요. 두 제품을 비교하면서 구매후기를 말씀드릴게요. 가격은 둘다 1,500원으로 택배비가 오히려 더 비싸다는게 함정입니다. ^^

삼각대 구매후기

사실 고릴라 삼각대 또는 관절 삼각대라고 하는데 아래 사진처럼 똑딱이 카메라만 달 수 있습니다. 따로 스마트폰을 걸 수 있는 거치대가 없어 똑딱이용으로만 사용가능합니다. 그런데 지난 번 문어발 삼각대 구매하면서 스마트폰용 거치대가 있어 꽂아서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고릴라 삼각대

가격은 택배비 포함해서 4,040원입니다. 택배비가 더 비싸다는.... 고릴라 삼각대라고 하는데 글쎄 고릴라 삼각대 정품은 정말 비싼데 정품은 아닌것 같습니다. 

고릴라 삼각대 주문

아래 사진보면 지난번 구매한 제품보다는 제품 퀄리티가 좀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다만, 카메라를 어떻게 사용하지에 따라 삼각대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하나는 고정용, 하나는 이동형으로 쓰기 위해서 입니다. 이 고릴라를 떼었다 붙였다하는 이동형으로 쓰기에 적당합니다.  

고릴라 삼각대 후기

다만, 이 관절 삼각대(고릴라 삼각대)의 경우 지난 문어발 삼각대와 같이 DSLR을 달면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고개를 숙입니다. 하이브리드 카메라도 무게를 못 견딜것으로 생각됩니다.

관절 삼각대

우선 관절이라고 해야하나 동그란 볼이 헐거워 고정이 되지 않는다는 평이 몇몇 있었습니다만, 직접 받아보니 꽉 물려 있어 위에 사진처럼 잘 고정됩니다. 아직 몇번 사용하지 않았지만 꽤 괜찮습니다. 튼튼합니다. 다만, DSLR을 매달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려고 하나 저 볼이 너무 굵어서 제가 사용할 수 있는데 제한적이네요.  

아무튼 똑딱이와 스마트폰용으로 일단 사용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고릴라(관절용) 삼각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