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한스킨 프리미엄 퍼펙트 매직 비비크림 45g(SPF30) 계속 구매하다.

반응형

날은 점점 뜨거워지고 미세먼지는 줄지 않고 얼굴엔 하루가 멀다하고 트러블이 생깁니다. 썬크림도 잊지 않고 바르는데 세수하고 나며 맨 피부는 정말 칙칙함 그 자체죠.  썬크림은 여름철에만 바르다가 겨울에도 발라야 한다는 말에 스킨 로션 바르고 나면 항상 발랐지만 허옇거나 유분이 많아 반질반질해져 가득히나 검은 피부가 더 지저분해 보입니다.

예전 회사에서 중요한 미팅이나 발표회가 있을 때 단정해 보이라고 바른던 비비 크림을 이제는 썬크림 대용으로 쓰기도 하고 또, 평소 스킨, 로션, 비비크림으로 쓰게 됐습니다. 왜 여자분들이 비비를 바르는지 크게 이해하는 한 사람이 됐습니다. 비비크림을 많이 사용해 보진 않았지만 거의 4년정도 이 한스킨 비비크림을 씁니다. 예전엔 이름이 프리미엄 퍼펙트 매직 비비큼이 아니었습니다.  2~3년전에 이름이 한번 바뀌었네요.

한스킨 홈페이지에서 원플러스원하여 주문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네이버에서 제일 저렴하게 파는 사이트에서 주문했습니다. 한스킨에서 나온 다른 제품도 사용하는데요. 같이 주문할까 하다가 하나를 주문하나 두개를 주문하나 무료배송이기에 프리미엄 퍼펙트 매직 비비크림만 구매했습니다. 위메프에서 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오늘 검색해 보니 위메프에서 사라지고 만원 조금 넘네요. 

 

배송은 토요일 저녁에 주문해서 화요일에 받았습니다. 당일 오전에 주문하면 익일에 배송해줄 듯합니다. 택배 받아보니 뭐 달랑 하나 들어있겠죠. ^^ 이제 비비크림이 받았으니 기존에 있던 비비크림은 배를 갈라야 하겠습니다. 이 45g 밖에 안되는 제품인데 안에 구석구석 많이 남아 있어요.

제가 수퍼라이트도 같이 구매할까 하다가 이것만 주문했는데요. 두 제품에 차이점이라고 하면 커버력인것 같아요. 수퍼라이트는 커버가 살짝 가볍게 되고 이 수퍼매직은 커버가 좀 더 짙게 잘 되요. 여자분들이 말하는 화장이 두껍다라는 말이 이럴 때 쓰지 않을까 합니다. 저야 스킨, 로션만 바르니 이 수퍼매직이 더 나을 듯 한데 화장을 좀 하는 분은 수퍼라이트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가격은 똑같은데 수퍼라이트는 30g 입니다. 양보다 질이긴 한데 저한테는 프리미엄 퍼펙트 매직 비비크림이 더 좋기도 하고 양도 많아 아주 만족합니다. 두 비비크림의 차이는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진이 있네요. 아래 사진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남자가 무슨 비비라고 할지 모르겠습니다만 한번 발라보세요. 바르고 안바르고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번들거림도 없고 좋은 비비크림인것 같아요. 이 비비크림을 가르쳐 준 전 여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