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삼성서비스센터 북청주점(율량동) 스마트폰 액정 수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지난주 드디어 제가 어머니 스마트폰 액정을 수리했습니다. 지난 10월에 액정이 깨졌죠. 가야지 가야지 해놓고 몇달이 지나고서야 이제야 수리하게 됐습니다. 각 도시별 삼성전자 센터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2017/10/27 - [TIP]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 찾기


제가 보니까 삼성 서비스센터 중 휴대폰만 수리해주는 지점이 있고, 또 삼성전자 제품 모두 수리해주는 서비스센터로 나뉘더라구요. 그런데 이 청주시 율량동에 있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삼성 제품 모두 수리해 줍니다. 어떤 분은 청소기 들고 오고, 어느 분은 노트북 들고 오고... 또 디지털프라자도 아래 층(1층)에 함께 위치해 있어 고장뿐만 아니라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도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 삼성서비스센터가서 스마트폰 액정을 수리하다.

어머니 스마트폰이 다행히 겉에 유리만 깨지고 안에 액정이 깨지지 않았는지 영상은 잘 나왔습니다. 안에 액정이 깨지면 액상이 퍼지는데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수리비용이 얼마 들지 않겠구나 싶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 액정 교체

청주 율량동에 위치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디지털프라자도 함께 있었습니다. 디지털 프라자로 들어가셔도 되고 옆문으로 들어가도 됩니다. 정문으로 들어가면 문 앞에 직원들이 있습니다. 제품 수리 하러 왔다고 하면 이 엘리베이터로 알려줍니다.

서비스센터 삼성

저는 옆문으로 들어 왔습니다. 역시 매장이 꽤 크네요. 2층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

삼성 디지털 프라자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 서비스센터로 올라 갑니다. 2번째인가 3번째 온 서비스센터입니다. 바뀐건 없네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왼쪽에 바로 있습니다. 자동문을 들어서면 왼쪽에 있는 여직원이 어떻게 왔냐고 물어봅니다. 액정수리를 하러 왔다고 하면 서비스 접수 방법 가르쳐 주고 해당 엔지니어에게 상담 연결해 줍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

아래처럼 가운데에 대기석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아래 사진 보면 청소기 수리하신 분도 계시고 퀵으로 노트북 수리 보낸 분도 계시네요.

삼성 서비스센터 대기석

수리시간은 약 20분 정도 걸렸습니다. 그리고 액정 수리비용은 64,500원입니다. 삼성서비스야 두말하면 잔소리죠?

삼성 스마트폰 액정 수리

제가 아이폰 사용합니다만 청주에 서비스센터 한 곳 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를 보면 정말 한국에선 삼성껄 쓰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요즘 아이폰도 예전같지 않으니 말이죠. 이것으로 삼성스마트폰 액정 수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