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재테크

코인즈투데이 메이플리프 실버코인 한달만에 수령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한달 전쯤 코인즈투데이에서 메이플리프 구매했습니다. 코인즈투데이가 가장 큰 장점은 빠른 배송인데 한달만에 받았습니다. 은 수요가 폭증했는가 보네요.

2019/06/09 - [경제이야기/재테크] - 실버코인 메이플리프 최저가 구매는 어디???

2019/08/29 - [경제이야기/일반] - 은시세 미쳤구나~

2019/03/14 - [경제이야기/재테크] - 실버아크에서 은화(메이플리프)를 구매하다.

저는 분할로 계속 구입하고 있습니다만 고수분들은 분할 매수할 때 가격에 상관없이 구매하라는데 아... 저는 쫄보에다가 쪼잔해서 그런지 매일매일 시세 보고 구입하고 경제변수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 특히 은 가격이나 환율은 주말에 고정이 되니 큰 변수가 생기면 그에 따라 구매를 결정합니다. 이번에도 25,400원에 구입을 했는데요. 한달 전만해도 이 가격이 최저가였습니다만 지금은 1,000원정도 떨어진 24,400원입니다. ㅠㅠ

코인즈투데이를 몇번을 들락날락 거렸습니다. '왜 안오지?', '어? 이거 영영 안오는거 아닌가?'하고 있었는데요. 오전에 우체국에서 문자가 땋와서 정말 기뻤습니다. 거의4~5주만에 수령하게 됐구요. 가끔 우체국에서 이거 뭐냐고 물어보면 좀 그래서 '글쎄요 저도 잘 몰라요?'라고 하든가 '기계부품'이라고 했는데 기념품이라고 쎈스있게 넣어주셨네요. 아 예전에 아시아골드였던가 거기서 실버바 1kg 보냈는데 '귀금속'이라고 해서 집배원께 그냥 집앞에 놓고 가라고 하니 기겁을 하더라구요. 귀금속이 1kg이 되니 이거 골드바인줄 아시고 절대 안된다고 예전에 한번 귀금속 분실한 케이스가 다른 지역에 있었다고 직접 드린다고 해서 집근처 어느 길가에서 직접 받았던 기억이... 지금 생각하면 귀금속이라고 쓴 건 좀 그런것 같네요.


저는 4튜브 신청했습니다. 영수증하고 에어캡 일명 뽁뽁이로 포장이 아주 잘되서 왔습니다. 제가 다 산건 아니구요. 지인 몇분이 구매 좀 해달라고 하여 진행하는김에 저도 1튜브 매수 했습니다. 


지인들한테 전달해주면서 1,000원 떨어졌다고 하니까... 괜찮다고 하네요. 아.. 괜히 또 대신 구매해서 욕먹는 건 아닌가 싶네요. 이건 뭐 신의 영역이라 어떻게 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어제 홍콩 시위자에게 홍콩경찰이 총격을 가하여 시위가 격화 되어서 걱정입니다. 경제가 격랑속으로 빨려 들어가는거 아닌가 보다는 홍콩 사람들이 좀 안타깝더라구여. 무기도 들고 있지 않은 그것도 홍콩 시민한테 총격을 가한건 지나친 진압이지 않을까 합니다. 과연 홍콩이 민주화가 될 것인가? 당연히 대한민국 사람으로써 홍콩의 민주주의를 응원하지만 많은 희생이 따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유튜브가 있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다시돌아와서 암튼 여러 변수 중 홍콩 변수가 있어서 안전자산인 금과 은은 또 오르지 않을까 합니다. 근데 잘 모르겠네요. 죄송합니다. 얼마전 연준 금리 내려서 좀 저렴하게 구매하는가 했더니 이렇게 됐네요. 요즘엔 1튜브에 은화와도 확인도 하지 않는답니다. 예전엔 그 어플 있잖아요. 그걸로 많이 확인했는데요. 은화 정도 위조할 정도의 능력이면 은화를 직접 만드는게 낫다고 했던 말이 떠올라 이젠 잘 하지 않는답니다. 


아참 요즘 실버아크 카페 구입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이 많으신데, 실버아크 카페지기님이 당분간 은화 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하시니 그 부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판매 재개하면 블로그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은값이 떨어져야 하는데... 떨어질이유가 없어서 걱정입니다. ㅠㅠ 금리인하나 양적완화가 시행한다면 모를까?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