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자동차 트렁크 정리함 모가비 구매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자동차 트렁크가 정리가 되지 않아 종이박스로 임시로 썼는데요. 아무래도 뭘 꺼내기도 불편하고 또, 보기에도 좀 그래서 자동차 정리함을 구매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왜 움짤이 되어 있지..ㅡㅡ


자동차 정리함이라고 치면 나오구요. 저는 모가비 제품으로 구매했는데요. 구매평이 제일 많아서 그리 했습니다. 다른 유사 제품도 있는데요. 비슷한 것 같아요. 사이즈나 가격 모두 비슷해서 그냥 제일 구매평이 많은 모가비로 했습니다.  

구매한 사이즈는 S. M, L이 있는데요. 자동차 트렁크에 긴거 하나 넣는 것보다는 작은것과 중간 사이즈 하나 넣으면 그 안으로 움푹 페인 사이즈에 딱 맞게 넣을 수 있었습니다. (2020 K5 하이브리드) 맨 아래 사진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후 차에 넣고 한참을 타고 다닌 후 조립 했습니다. 너무 게을러진 느낌 ㅠㅠ 


설명서는 좀 어려운 것 같아서 직접 조립을 하니 좀 쉽더라구요. 설명서가 더 어려워 보인다는.... 그냥 정리함을 상상하며 만들면 되요. 


안쪽으로 휘어서 찍찍이에 붙이는게 좀 헷갈렸는데요. 안쪽으로 휘어서 붙이면 간단하게 조립 됩니다. 


만들면서 좀 느낀게 굉장히 허술해 보이는데 막상 조립을 하니 튼튼하더라구요. 또, 긴거 하나보다는 작은사이즈와 중간사이즈로 나눠서 잘 산게 공간이 작지 않구요. 또 긴거 사면 뭐하나 꺼낼때마다 긴 찍찍이 떼어내는 것도 일일것 같았습니다. 


작은함에는 자동차 청소도구를 넣고, 중간 크기는 안을 나눌 수 있는 판이 있어 한쪽은 이런 저런 자재를 넣고 우측에는 장화하고 신발정도 넣어 뒀습니다. 나머지 잡다한건 트렁크 아래에 있는 스페어 타이어 넣는 공간에 넣었습니다. 스페어 타이어가 있는지 잘 모르겠는데 공간이 좀 남아서 낫이나 톱 등 좀 길다란걸 넣어 뒀습니다. 아래 사진보면 뭘 꺼내고 나서 잘 붙여야해요. 좀 틀어지기 쉽더라구요. 


다 하고 나니 정리가 되었네요. 역시 뭔가 보이지 않는게 제일 깨끗한 것 같습니다. 진작에 살걸 그랬네요. 아... 조금 다른점이라고 해야할까요? 인터넷으로 볼때 약간 광택이 나는 가죽 같은데요. 그냥 인조가죽같은 느낌이 나구요. 검붉은색 실이지 않을까 했는데 그냥 빨간색입니다. 인터넷이 좀 더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것~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