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징어 땅콩

아마존 직구 첫 품목 "마샬 킬번 2" (직구 메리트가 있는건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처음으로 아마존에서 직구를 해봤습니다. 원래 블랙프라이데이 맞춰서 아이패드를 사볼까 하는 심정이었는데 아이패드는 영 가격이 시원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 녀석은 새거 같은 중고로 샀습니다. 처음으로 구매한 건 블루투스 스피커인 '마샬 킬번 2'입니다. 11월 28일날 주문하니 한화로 225,000원에 주문했구요. 배대지를 이용해 구입해서 택배비용은 20,000원 정도 들었습니다. 25만원 좀 안되게 구매했는데요. 


국내에서는 제일 저렴하게 구매하면 265,000원 정도에 구매하네요. 물론 구매대행을 해주는 업체구요. 일반적인 가격은 452,000원이네요.ㅋㅋㅋ 미친 얼마나 남겼는거냐?


일단 약 한달정도 소요 됐구요. 첫 구매지만 워낙 배대지 어플이나 홈페이지에 잘 되어 있어서 못받진 않겠구나 싶었습니다. 저는 몰테일에서 진행했고, 각종 쿠폰을 하니 저정도 가격이 나오더라구요. 더 저렴한 곳도 있다고 하는데 이번엔 제일 많이 이용하는 배대지로 한번해봤습니다. 


한달만에 받았는데요. 잘 도착했습니다. 


일단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킬번 2는 생각 외로 작았지만, 소리는 좋습니다. 그 특유의 베이스 느낌도 좋구요. 아직은 스피커의 반 이상을 올려보진 못했습니다. 실내에서 음향을 반 이상 올리면 밑에 집에서 쫓아 올것 같아서 반절 정도로만 듣고 있습니다. 원래 스피커 찢어질까봐 음향을 최대로 하지 못하는데 그런 걱정하기 보다는 누군가 쫓아 올것 같은 걱정이 먼저 듭니다. 


아~ 이것도 군집 음향?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하나씩 모아서 여러개의 제품으로 서라운드 형식처럼 말이죠. 영화 볼 때 이렇게 많이 한다는데.... 나중에 작업실에 해둘까 싶어서요. ^^ 요건 좀 알아봐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스탠모어 제품이 이녀석보다 출력이 좋다고 해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킬번2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199불까지 세일을 가끔 하더라구요. 그 때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물론 스탠모어는 배터리가 없어서 휴대하시려면 작업을 해야한답니다. ^^


암튼 전 마음에 드네요. 킬번 2 ^^ 그렇게 싸게 산건 아니지만 3만원정도 저렴하게 구매는 했네요. 

이번 직구를 하면서 인기 있는 제품이나 선호하는 제품은 많이 구매대행을 하기에 그곳에 맡기는게 괜찮을 것 같아요. 매리트가 크게 없습니다. 물론 저처럼 3만원 정도면 뭐 직구 할만 한 것 같아요. 큰 할인은 아니더라도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아요. 바로 받고 싶으면 구매대행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 그런데 제가 보니까 제가 전기기사인데요. 전동드릴이나 기타 도구들에 관심이 있어서 보니 블랙프라이데이 때 좀 봐두니까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디월트 밀워키 정도인데 다만 좀 무게가 나가서 배대지 비용이 좀 비쌀 것 같긴한데 일부 특화된 제품을 구매하는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200불 아래로 해서 패키지로 하는데 이건 좀 땡기더라구요. 이외에도 많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이번에 직구를 통해서 좀더 싸게 살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어 짠돌이의 지갑이 좀 열리지 않을까 합니다. (짠돌이는 아니구요. 뭘 잘 안사요 ^^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이 되면 구매하고 싶은 생각은 들더라구요.)

이것으로 아마존에서 마샬 킬번2에 직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