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징어 땅콩

소문난 잔치(블랙프라이데이)에 먹을것 없다.(뭐야 해당없는 쿠폰들..ㅡㅡ)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며칠전부터 블프블프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요. 제가 예전엔 블랙플라이데이 때 마트에서 줄을 서서 개돌하는 외국인 모습을 보며 정말 한심하다고 했는데 제가 그러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가격이 정말 미친듯이 내려가 있는 걸 보니 정말 직구를 해야겠구나 싶더라구요. 왜 맨날 오프라인으로 사다가 인터넷 사고나서 '와 X싸다.'란 느낌? 폴로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에서 너무 마진을 붙이는지 폴로는 무조건 직구네요. 암튼 블랙프라이데이도 이제 며칠 남지 않았죠? 며칠 되지도 않지만,


사실 저는 직구를 이번에 처음 진행하는 것이라 어리버리되고 있습니다. 배대지도 이제야 가입해서 어떻게 진행하는 건지 유튜브를 통해 간신히 해놨는데 이런 저런 정보고 많이 기입하는데 잘 됐는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작년에는 배대지 통하지 않아도 15% 할인 최대 7만원까지 해줬다고 하는데 올해는 한국으로 직접 배송해주는 제품이 아닌 이상에는 할인이 안됩니다. 제가 카드가 하나카드, 신한카드 둘 다 사용하는데 둘 다 그렇습니다. 아이패드 시리즈도 뜨긴 했는데 할인율이 10%도 안되는 느낌입니다. 좀 더 기다려 보고 못 사면 그냥 국내서 사든가 하려구요.


그나마 에어팟 프로는 구매했는데요. 핫딜로 해서 169불에 샀습니다. 할인 쿠폰이 10불 적용이 안되서 결국은 더 할인은 받지 못했고, 배대지 이용하기에 카드할인도 못받았습니다. ㅜㅜ 다하면, 원화로 195,000원 정도에 구매하게 됐는데요. 국내 사이트 보니까 최저가는 약 242,000원이네요. 대략 20%정도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네요. 


애플 제품 이 정도면 준수하게 구매 한거죠. 아 머리에서 또 쿠폰 생각이...ㅠㅠ 요즘 환율도 좋아서 괜찮게 구매한 것 같아요. 예전에 20만원 초반대에 한번 지마켓에 나왔을 때 못사서 한이였는데 그 한 풀었죠. 암튼, 아까도 말씀 드렸다시피 살만한게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아직 블프 초반이라 그런지 몰라도 인기있는 제품은 할인율이 박하고, 필요하지 않은 제품은 많이 저렴한 것 같아요. 근데 정말 할인이벤트나 쿠폰이 좀 제한적이라는게 아쉽네요. 


제가 블루투스 스피커를 보고 있는데요. 마샬 킬번2나 아우라 스튜디오3를 보고 있는데 마샬은 지난번에 199불 직배 떴었는데 제가 뭘 잘못 눌렀는지 결제창으로 넘어가질 않아 GG 쳤는데 아직은 안올라오네요. 한국 직배라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었는데 말이죠. 

AURA STUDIO 3는 할인이 떴는데요. 244+수입수수료 하면 그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파는 제품이 더 저렴하네요. 


26만원정도에 올라와 있습니다. 배터리로 되어 있어야 좀 편할 것 같아 아무래도 마샬 킬번2로 갈 것 같아요.


이번에 IPAD 8세대 떠서 할인 받으면 세금없이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 어머니 하나 선물해 드리고, 에어도 하나 사서 제가 쓸까 했는데 이거 쿠폰 할인이 안되니 완전 안습입니다. 아직 며칠 더 남았으니 기다려봐야겠죠. 오늘 배도 아프고 블프 타이밍 놓치면 안될 것 같아 당분간 이 핑계로 운동을 제낄수 있다는... 그래봐야 제손해인데 말이죠. ㅠㅠ

암튼 조만간에 블랙프라이데이 때 구매한 녀석들 소개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