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강추> 비듬, 가려움 증 드디어 탈출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지병 하나를 밝히려고 합니다. 지병이자 불치병은 바로 비듬입니다. 사실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두피, 모발, 모근 모두 건강했다고 제 스스로 자부합니다. 허나 20대 후반부터는 비듬, 가려움에 정말 고생했습니다. 물론 저 말고도 저희 가족들 절반 이상이 비듬과 가려움에 고생이었죠. 저희 집의 이상한 습관 하나가 어깨를 양손으로 잡아 터는게 버릇이었습니다. 거의 자동이죠. 비듬이 있건 없건 일단 텁니다. 그런데 제일 심각했던 사람 중 한 명이 그 병을 완전 고쳤다고 저한테 자랑 하는 거예요. 그래서 저도 낼름 따라해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아무리 해봐도 없어지지 않는 비듬


사실 비듬 없애려고 엄청 노렸했습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비듬이 없었던 터라 비듬이 왜 생겼는지 이해 할 수 없었어요.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언제부턴가 가려워서 긁다보니 그 각질이 떨어지더라구요. 그러니 더 간지럽고 더 긁다보니 비듬이 이 더 생기더라구요. 근데 웃긴건 머리를 참고 긁지 않아도 더 생기면 더 생겼지 없어지지 않는다는 것예요. 그래서 저는 비듬을 그냥 비듬도 아니고 만성비듬이라고 칭합니다.(드런 얘긴 그만하겠습니다)

처음엔 니조x도 써봤는데 없어지는가 싶더니 규칙적으로 사용해도 별차도도 없고, 또 하루 이틀 빠지면서 오히려 더 비듬이 생기더라구요. 일주일 한 두번 사용하다가 점점 반복 횟수를 늘려 거의 3~4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효과는 미비했습니다. 그러다 정말 심각하다 싶어 병원에 가보니 먹는 약과 샴푸같이 생긴액상을 처방받았습니다. 그러나 소용이 없었습니다. 만성에서 악성 넘어가고, 내성이 생긴 듯 합니다.

또, 한번 정말 고쳐보겠다고 별의 별것 달해봤습니다. 비듬 없애는데는 또 목초액이 좋다하는데, 목초액도 써봤는데 소용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목초액을 쓰니 따끔따금 한 게 시원하여 소독되는 느낌도 있어 한동안 그 맛에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목초액 냄새 많이 나고 진전있는 결과가 나오지 않더군요.


샴푸 하나를 만나 가깟으로 가려움을 탈출하다.


제가 쓰고 있는 샴푸가 '헤드앤숄더 비듬솔루션'이거든요. 확실히 매일 이 샴푸를 쓰니 비듬도 70% 없어지고, 가려움증도 많이 해소했어요. 그래도 여전히 어깨에 있는 잔비듬은 사라지지 않더라구요.

많이 완화 된 것에 만족하고 있는데 바로 어제 저보다 더 비듬, 가려움이 심한 분이 완전 없어진것에 황당했습니다. 정말 제가 머릿속을 봤는데 하나도 없어 저도 당황했습니다. 그 사람도 목초액, 부항, 천연샴푸 등 안해본게 없는데, 결국 없앴습니다.


비듬의 해결책 바로 샴푸 브러쉬


이번에  제가 며칠 써봤는데 너무너무 시원하고, 개운한 느낌입니다. 꼭 마사지 받고 온 느낌입니다.

우선 2주정도 써봤는데요. 좀 의외였던 건 이번 브러쉬를 통해 가려운 두피를 정말 맘껏 머리를 긁었다는 거죠. 요즘에는 샴푸할 때 손가락 끝으로 마사지 안하거든요. 그냥 모근에서 1센치 뒤만 감는다는 느낌이죠. 그런데 이 '쿨그린 샴푸브러쉬' 사용하니 시원하게 맘껏 긁었네요. 긁으면서 '시원하다'는 느낌과 함께 두피가 상하지 않게 안에 쿠션이라고 해야 할까? 브러쉬로 강하게 누르면 모발이나 두피가 긁히지 않을 정도의 힘이 가해기게끔 설계된 것 같았습니다. 

게다가 쓰다보니 느낀 건데 제가 머리가 많이 간지러웠나봐요. 알게 모르게 참고 있었던지 브러쉬 갖다 대니까 맘껏 마사지 해줬네요. 또 끝이 뾰족하게 되어 있어 두피 모공을 정말 깨끗하게 청소하는 느낌입니다. 너무 시원했습니다. 구두솔로 전투화 닦을 때의 그 느낌! 저 역시도 울긋불긋 올라왔었는데 며칠 사용하니 가라앉고 더 이상 나지 않는 것 같아요. 머리속을 보니 비듬도 완전 없어졌습니다. 왠지 머리카락을 설거지 하는 느낌인데 그래도 머리가 시원하니까 하루하루가 상쾌합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머리 각질을 깨긋이 청소 해주는 것이 중요하고, 두피 마사지가 돼 혈액순환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이 브러쉬에 최대 장점인 듯 합니다. 누가보면 이 제품 영업사원같아 보이네요. 가격도 얼마 하지 않으니 속는 셈 치고 한번 써보세요 ^^ 정말 ㅇㅈ!!!!! 환절기때나 건조한 계절에 어깨 위 비듬 걱정 싹 날릴 수 있습니다. 

한번 꼭 써보세요. 강추~!

- 무슨 샴푸도 파는 것 같은데 그냥 이 브러쉬만 있어도 될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