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이야기/카드

SC제일은행삼성체크카드 POINT 수령완료~

반응형

저희 지역 우체국 배달하시는 분께서 요즘 신용카드를 왜 이렇게 많이 발급받느냐며 무슨일 있냐고 하네요. 하루이틀을 두고 체크카드 2개, 신용카드 1개를 발급 받았습니다.



집배원분께서 체크카드든 신용카드든, 서명이 필요하기에 모두 카드 발급에 해당되는가 싶네요. 지난 시간에 받은 카드는 '삼성신세계지앤미 체크카드'였죠~


2018/09/30 - [경제이야기/카드] - 삼성지앤미포인트체크카드 수령 완료~


오늘은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POINT카드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 카드 역시 항공마일리지가 필요하다는 이유 때문에 만들었습니다. 지앤미카드 수령하고 바로 다음날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발급받을 수 있는 곳은 SC제일은행입니다. 직접 연결되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SC제일은행삼성체크카드 POINT


이 카드를 신청하거나 추후 플러스카드 신청하기 위해서는 SC제일은행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다행히 이 티스토리 한다고 외화통장 발급하면서 보통통장도 하나 있어서 지점 방문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혹 계좌가 없다면 발급후 신청해주세요. 플러스 신용카드 신청할 때도 필요하니 미리 만들어놓으세요 ^^

발급하는 방법은 인터넷으로 진행하시면 큰 문제 없습니다. 삼성카드로 넘어가서 본인인증하시고 삼성체크카드 POINT카드신청하시면 됩니다. 이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종류가 몇개 있는데 전 그냥 그 유튜버분이 가르쳐 주신 대로 그대로 했습니다. 발급하고 나면 삼성카드 고객센터에서 전화오니 간단한 개인정보에 대한 확인만 하면 발급 됩니다. 



이 카드 역시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연회비는 따로 내지 않습니다. 기존 삼성지앤미카드와 이 SC제일은행삼성포인트카드 혜택이 비슷합니다.


큰 차이점이라고 하면 지앤미는 신세계백화점에서 할인이 된다는 점만 빼면 비슷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그림 참고하세요.



정말 항공 마일리지를 위해 만든 2개의 체크카드였습니다. 제가 쓸만한 건 놀이공원에 가게 되면 카드 두개가 있어 2명이 가게 되더라도 현장할인 50%를 모두 받을 수 있다는 것과 영화관 할인이 된다는 거네요. 물론 놀이공원을 간지가 10년을 넘어가고, 영화관에 가서 영화 보는 것보다 집에서 편하게 보는 걸 좋아하는 저로썬 뭐 그냥 항공마일리지 적립의 카드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다음시간에는 항공마일리지의 마지막 준비물인 SC제일은행플러스카드 발급에 대해 알아볼게요. 감사합니다. 

[SC제일은행플러스카드는 신용카드라 그런지 일주일이되어도 소식이 없었는데요. 금요일에 딱 오네요. 10월 부터는 한번 저도 적립해 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