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창 동이생고기 다녀오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청주 오창 2산단에 위치한 동이생고기 다녀왔습니다. 밖에서 찍은 사진이 없어 인터넷에 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왔네요. 실내도 외부만큼 깔끔하고 좋습니다. 오창 산업단지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모두 새건물이라 모두 다 좋아요. ^^



메뉴는 아래 사진처럼 한우도 있는데요. 저희는 그냥 돼지로 갑니다. 장정들이 먹기 시작하면 감당 안됩니다. 저희는 삼겹살과 항정살 그리고 껍데기 육회 한 접시 시켰습니다. 가격은 벽면에 붙은 메뉴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니 밑반찬을 셋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공단이나 산업단지에 있는 식당의 경우는 좀 대충이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아마 공단밖에 가기도 어렵고 또, 나가도 음식점 찾기도 어렵거든요. 암튼 그래도 이 식당은 다른 집과 좀 다른것 같았습니다. 요긴 오후 3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 저녁 먹기도 괜찮고 야근하고 소주한잔 하고 가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삼겹살이나 돼지고기를 드시더라구요.



숯도 그 좋은 걸 쓰는 것 같아요. 역시 고기는 숯에 궈 먹여야지요. 숯만 보면 이상하게 기분이 좋습니다. ㅎ



고기가 나오기전 홀을 둘러보니 많은 테이블이 있지 않지만 대충 10팀 정도 앉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최고의 인테리어는 고객님이랍니다. ^^ 식당에서 제일 눈길을 끄는 건 역시 손님으로 꽉찬 식당이겠죠?



고기가 나오고 껍데기도 나왔는데 이 껍데기가 5,000원 하는 걸 보고 정육점하는 친구가 껍데기를 돈주고 사먹는 날이 오고 말았다고 하네요. 그래도 소스가 발라져 있어 그냥 먹을 때보다는 낫네요.

 


찌개도 나오고 항정살도 올리고 껍데기도 한장 올려주는 센스~ 그리고 여긴 미숫가루도 줘서 미숫가루 찍어 먹는 맛도 재미있더라구요. 또 고기판에 장도 강장이라고 하나? 짠 된장에 물을 부어 청양고추 넣어 구이판에 올려 먹는데 맛있긴 한데 제가 매울 걸 못먹어서 청양고추가 너무 맵더라구요. 청양고추 빼놓고 먹으니 매울걸 좋아하는 친구가 다 먹네요. 먹다보니 너무 빨리 먹기 시작 한건 아닌가 걱정스럽네요. 친구들이 더 와야 하는데 먼저 먹었다고 뭐라 하지 않겠죠~



일단 삼겹살, 항정살, 껍데기 모두 다 맛있었습니다. 아래 육회도 괜찮았습니다. 오창을 자주 오지 않지만 근래 갔던 식당중에 이 곳이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냉면도 맛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나중에 또 가고 싶은 그런 고깃집입니다. ^^



한참 먹고 있으니 거의 모든 테이블이 꽉 찼던 것 같아요. 뭐하나 흠잡을 수 없었습니다. 다만, 외국인 분들이 서빙을 해서 의사소통이 조금 매끄럽지 못했지만 지금은 아주 잘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사장님 빼고 다 외국인분들인 것 같았습니다. 그럼에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식당이였습니다. 오창에 출장 갈 일 있으시면 오창 동이생고기에서 한잔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