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징어 땅콩

썬키스트 블랙라벨 고당도 오렌지 9kg 60과 구입후기 (tv 홈쇼핑~)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오렌지가 너무 땡겨서 얼마전 마트에서 세일도 하겠다 몇바구니 사왔는데요. 오렌지에도 뭔가 종류가 있는지 약간 빨가스름 했습니다. 원래 좀 노란잖아요. 그런데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렌지가 다 떨어질 때쯤 한번 마트를 갔었는데요. 그새 가격이 올랐네요. ㅠㅠ 그나마 딸기가 저렴한 것 같아서 딸기로 구매했습니다 딸긴 뭐 하루 이틀이면 끝나죠. 그렇게 집에 돌아오니 신세계 TV 홈쇼핑에서 오렌지를 세일하는 걸 발견~!. 

이거다 싶어 바로 전화했는데.. 이게 원~ 자동주문으로 해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이 ars가 번호를 인식하지 못하는 거에요. 1개 당 500원이 안되는 가격이었습니다만, 하는수 없이 상담원 통해 주문했습니다. 1,000원 오른 30,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내 돈 1000원 ㅠㅠ 어쩔 수 없죠. 보기에는 약간 사이즈가 작겠구나 싶었는데요. 그래도 뭐 저렴하게 잘 주문한 것 같습니다. 주문하니 3일 후에 배송알림을 신세계 TV쇼핑에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썬키스트 블랙라벨 고당도 오렌지 9kg 60과 입니다. 그리고 오늘 도착했습니다. 박스포장이 잘 되어 있어 좀 놀랐습니다.


20과를 3박스로 나눠서 담았났네요. 매번 망이나 비닐에 담았는데 완전 깔끔하니 좋네요.


한 박스를 열어보니 생각한대로 크기는 좀 작았습니다. 중요한 건 맛이겠죠.


그 중 한개를 바로 먹어봤는데요. 이야~ 그래 이게 오렌지지... 맛이 당도도 좋고 오렌지의 달짝지근한 맛을 더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지난번 마트에서 산 오렌지와는 달랐습니다. 이게 훨씬 달고 제가 알고 있는 오렌지 맛이였습니다. 

하나 남아 있던게 있어서 비교해서 먹어봤는데요. 이번에 산 오렌지를 먹고 나서 마트에서 산 오렌지를 먹으니 맛이 안납니다. 그정도로 첫번째 먹었던 오렌지의 달고 맛있었습니다.


어머니도 하나 드시더니 작아서 맛이 별루 없을 줄 알았는데 맛있다고 하시네요. 요즘 어머니가 인터넷이나 홈쇼핑으로 구매하는 것에대해 엄청 신뢰하고 있습니다. 어머니가 여기저기 마트나 전통시장 다니면서 사시면 몇번은 실패하는데 인터넷이나 홈쇼핑은 그런게 없는 것 같다고 하시네요. 인터넷은 맛 없다고 하면 그냥 끝이야~ 매정할정도로 정확하다고 하니... 이제 왠만한 건 다 인터넷이나 홈쇼핑으로 사자고 하시네요. 방근전엔 소고기나 회도 인터넷으로 구매 되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암튼 신세계 홈쇼핑을 통해 오렌지 잘 구매했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오징어 땅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린일과 벌릴일들  (0) 2019.07.14
소향 월드 입성  (1) 2019.07.10
칼에 찔리는 꿈 해몽  (0) 2019.02.09
슬럼프는 왜 올까?~  (0) 2019.01.22
아이폰6s 방탄필름 구매하다 (with case)  (0) 2018.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