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폴더라벨 클라시코 클래식 레더 스니커즈 구매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며칠전에 운동화 하나 장만했습니다. 원래 제가 직접 구매하는 경우는 많지 않았는데요. 간만에 직접 운동화 하나 장만했습니다. 여름이다 보니 기존 검은색과 곤색 운동화 등 어두운 운동화만 있어서 좀 환한 운동화를 하나 찾다가 클라시코 신발 하나 구매했습니다. 사실 그냥 나이키 에어포스나 맥스로 살까 하다가 에어포스는 주기적으로 좀 사서 별 감흥이 없고, 맥스는 관리는 처음에만 반짝하다가 결국 다 터져서 비오는 날이면 에어 슝슝 나는 소리가 나 아디다 싶더라구요. 얼마 못신고 버리는 경우가 많아 이번에 그냥 이놈으로 샀습니다. 어느 옷 코디해주는 유튜버가 이 신발 소개를 했는데 괜찮은 것 같고 이것저것 하니까 가격도 6만원대로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BC카드 추가 할인이 있어 아이스타일24라는 곳에서 구매했는데요. 게다가 이 제품이 인기가 많은 제품인지 270은 없더라구요. 다른 사이트 가도 260~270은 다 품절입니다. 260이 있기에 이곳에서 주문했구요. 상품평보니 한치수 아래 사라는 이야기가 있어 적당하겠구나 싶었습니다. 근데 배송이 거의 일주일만에 왔습니다. 왜 이렇게 늦나 싶어 전화드리니 상담원은 친철하게 응대 해 주셨습니다. 


신발을 택배로 받았는데요. 나름 괜찮게 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뭔가 획일화된 포장이라고 할까요?


이게 무슨 품명이 있는건 잘 모르겠는데 FLCC9A1UB1이라고 하네요.


일단 색상은 생각했던 것이랑 같았구요. 디자인이나 마감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신발 사이즈는 일단 한치수 작게 신으라는 말에 동감합니다. 제가 평소 265 신었는데요. 260인데도 불구하고 넉넉하더라구요. 250을 신으면 거의 딱 맞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겨울에도 신는다고 치면 250은 작은 느낌이 강합니다. 


사이즈가 넉넉해 편했고, 또 밑창 두께도 두껍습니다. 약 3센치정도 되어 이런 신발 신어서 키가 작아 보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죽은 소각죽으로 되어 있구요.  다만 걱정되는게 베이직 화이트라 저처럼 막 신고 다니는 한량한테는 며칠 못가는 이쁨이라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도 신발 신고 나갈 때 깨끗한 신발 보니 기분은 좋아지네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