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국산 두충우슬환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어머니 손가락 관절이 좋지 못하다고 해서 예전에 두충 우슬환을 드셨는데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관절에 더 좋은게 뭐가 있을까 알아보시다가 일단 우슬환 한번 더 드시면서 알아보신다고 하여 하나 더 주문하게 됐습니다. 직접 우슬 뿌리에 찹쌀가루 묻혀서 먹을까하시다가 번거로우시다고 하여 이 환으로 된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우슬환이라고 검색하면 두충우슬환이 검색됩니다. 확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택배비 무료에 13,000원입니다. 다른 사이트도 에누리가 없네요. (물론 몇번 검색하지 않았다는게 함정입니다. ^^)


배송은 평소대로 왔습니다. 예전의 겉모습과는 다르네요. 표지만 좀 바뀐 것 같아요. 약초별 효능에 대한 리스트를 주셨는데 우슬은 요통, 관절, 뼈 타박상 기력회복과 흰머리에 좋다고 나오네요. 네이버 검색 약초별 효능 효과 정리라고 되어 있네요.


두충 우슬환 복용 방법은 하루 3회 스푼(2g) 두 스푼 드시면 됩니다. 제공되는 작은 스푼으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관절에 좋은 제품이 뭐가 있을까 요즘 고심을 하고 있는데 적당한게 보이지 않네요. 손가락 마디가 아프시다고 해서 관절에 먹으면 좋으 제품 알아보는데 강황도 좋다고 하는데 왠지 확 오지 않는데요. 관절에 좋은 제품이 없나 싶네요. 혹시 알고 있으신분은 댓글 바라며, 저도 찾게 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것으로 두충 우슬환 두번째 구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