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이야기

사파 손 안마기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며칠전에는 평소 어머니가 손가락관절이 좋지 않아서 사과깎는기계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2020/02/15 - [건강] - 사과 깎는 기계(사과 커터기)

이번에 형이 어머니를 위해 손 안마기를 보냈네요. 저는 이 얘길 못들어서 뭐가 온건가 싶었습니다.  


사파 프리미엄 핸드마사지기라고 합니다. 예전에 발마사지기를 구매했을 때 이게 발마사지기인가? 발압력계인가 싶었습니다. 별루였다는 말입니다. 처음엔 마사지기의 역할을 아주 잘하는 가 싶었지만, 몇달만에 여름에 늘어지듯 그렇게 시원찮게 됐습니다. 

가격을 확인해보니 최저가가 80,990원이다. 롯데와 쿠팡이 최저가이다. 편한대에서 주문하시면 되는데...


암튼 제가 산건 아니지만(사실 저희 집은 공통으로 자식들이 돈을 모아 어머니 아버지에게 필요한 걸 사드립니다.) 가격이 대충 얼마인지 확인해 봤습니다. 상단에 가격을 보면 롯데 홈쇼핑하고 쿠팡이 있네요. (롯데 홈쇼핑이 며칠전에 200개 지점을 없앤다는 그곳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사파 프리미엄 손 마사지기 SH-100, SH-100(화이트)


저는 롯데홈쇼핑은 낯설고 그나마 저는 쿠팡이 빠르고(확인해보니 로켓배송 해당 제품입니다.) 회원가입도 되어 있어 이곳에서 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무료배송+로켓~ 이외에 다른 사이트는 가격차이가 좀 나네요. ^^ 


속박스도 개봉해 보니 흰색 사파 손안마기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설명서와, USB충전케이블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너무 단촐한거 아니가?라 생각했고, 생긴게 무슨 타조알 같았습니다.


배터리가 충전이 되어 있는지 한번 전원을 투입해 봤습니다. 진동기능, 공기압, 강도, 온열이라고 하여 열선이 되더라구요. 사용하기에 앞서 혹시나 싶어 한번 검색해 봤습니다..


그런데 사용 설명서에 좀 오바스러운 거 아니냐? 싶은 사진이 있습니다. 안마를 받으면 손에 자국이 남는 걸 보고 저 정도로 쎌까 싶었습니다. 과장광고 아닐까 싶었습니다. 

그런데 집적 해보니 정말 저렇게 자국이 납니다. 오히려 더 선명하게 나는 것 같더라구요.  각자의 기능이 있는데 진동은 간헐적으로 오는 진동, 연속으로 오는 진동, 공기압은 3단계, 강도도 3단계 마지막으로 온열이 있는데요. 


일단 진동은 연속으로 하는데 사실 처음엔 이건 뭐 필요할까 싶은데 진동을 연속으로 하니 뭔가 혈액순환이 더 잘될 것 같더라구요. 공기압은 2단계만해도 충분하고 강도도 2단계에 놓고 사용했습니다. 


사용한 총평은 '오 괜찮네~'입니다. 어머니 아버지도 TV보시면서 누워서 계속 하시더라구요.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상품설명에 보니 그 핸드크림을 바르고 비닐장갑을 끼면 이뻐지는 손이 된다고 하는데 어머니는 안티푸라민 바르고 장갑끼면 훨씬 나을 것 같네요.


아직 사용한지 며칠 되지 않았지만 계속 잘 쓰고 있습니다. 처음엔 타이머가 있으면 좋았을 텐데 했는데 어느정도 사용하면 지가 알아서 꺼져서 손 암마기 쓰다가 잠들어도 결국 알아서 꺼지더라구요. 꼭 손마사지기 하고 있으면 약간 하늘을 나는 그 수트 같이 생겼습니다. 그런데 이건 꽤 가벼워요. ㅋ


이것으로 사파 손안마기 사용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