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성군 생극면 맛집 '원조 오생도토리묵밥'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저는 외근이 많아 점심 혼자 먹는 경우가 많아 그냥 공장에서 나오는 밥 먹는게 좋더라구요. 그런데 얼마전에 새로 거래하게 된 공장에 일을 도와주러 갔다가 다른 손님도 있고 해서 같이 식사하러 나가게 됐는데요. 근처에 묵밥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조금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만석이었고, 특히, 어르신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어머니 한번 모시고 가야겠다 하고 있었는데 결국 다녀왔습니다. 

음성군 생극면에 대지공원이라는 곳에 외삼촌이 잠들어 계셔서 부모님이 자주 가십니다. 이번에 제가 모시고 갈 때 가는 길에 이 묵밥집 알려 드렸습니다. 충북혁신도시에서 생극 장호원 가기 바로 전에 우측으로 빠지면, 대지공원이 있는데요. 그 길로 쭉 따라 5~10분 정도 가시면 우측에 있습니다. 금왕쪽에서 가시면 좌측에서 3분 정도 들어가면 있습니다. 

워낙 손님이 많아서 식당앞에 주차장과 식당 건너편 공터에도 차가 꽉 찹니다. 저희는 11시쯤 가니 사람이 한분도 없었습니다. ^^ 


메뉴는 딱 3가지 입니다. 묵밥, 무침, 빈대떡~ 


일단 묵밥하고 빈대떡은 먹어봤는데 아직 무침은 먹어보질 못했습니다. .


묵밥은 그냥 술술술 넘어갑니다. 먹는데 5분 걸릴려나? 암튼 부드럽고 또, 이 육수를 더 주시는데 묵밥 먹으면서 육수한잔 마셔주면 그렇게 맛있습니다. 


다 먹고 나서는 동치미 국물 완샷해주면 죽입니다. 그리고 빈대떡 저는 빈대떡 별루 좋아하지 않는데요. 정말 여긴 맛있습니다. 막걸리에 몇장 붙여 먹고 싶더라구요. 거래처 분들이 맛집이라고 하는데 어머니도 먹어보시고 맛집 맞다고 하시네요. 나중에 근처 대지공원 오게 되면 꼭 먹어야겠다고 하시네요.

이것으로 음성 생극에 위치한 원조 오생도토리묵밥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