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암호화폐 스토리

HGHG 코인 투더 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벌써 11월에 마지막 날이네요. 플랜비에 말처럼 98K는 뚫지 못했지만, 흥미로운 일들이 있다보니 포스팅을 합니다.

어제 2022M 코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구매후기정도라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0.000...30000원을 찍었는데요. 오늘보니 25000원으로 내려왔는데 살살살 올라가고 있습니다. 지금 이 코인의 원금은 뺄까 고민중인데요. 금액이 적어서 그냥 놔둘까도 싶은데 12월 초 되보면 알겠죠. 

2021.11.28 - [경제이야기/암호화폐] - 2022M 정말 달나라로 갈까?

 

2022M 정말 달나라로 갈까?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오랜만에 집에서 밀린 일들을 마치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얼마전에 샀던 코인들을 한번 확인해 봤습니다. 오늘 변이 바이러스 때문에 업비트에 상장된 코인들이 아주

wellourlife.tistory.com

오늘은 허그허그코인에 대해 알아볼게요. 저도 사실 코인만랩이라는 유튜브 분을 통해서 알게 됐습니다. 이 분은 12명의 A*배우를 모른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시청자들은 야동만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암튼 한번도 야덩을 본적이 없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이 코인 컨셉이 재미 있어서 구매 해봤습니다. 아~ 저도 AV라고 해서 아는 사람이 있는가 했는데 없더라구요. 그 유튜브 하는 배우는 없는것 같아요. 

일찍 구매한 분은 0.02원에 구매하셨고 저는 0.2원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그래도 4.2배정도 올랐네요. 지난번에 말씀 드렸다시피 이 코인을 모아서 배우들과의 점심식사, 그것도 독실에서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램덤형식인지 보유수량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12월 20일이라고 하는데 정확한건 홈페이지에서 참고 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뭐 투자 개념보다는 재미 개념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비트루라는 싱가폴 거래소에서 이벤트를 진행을 해서 아마 7일동안은 락이되었다가 오늘 풀리는걸로 아는데 가격이 좀 떨어질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 비트루 거래소에 상장이 된다면 좀 다르긴 할 것 같은데.... 아무래도 아시아쪽에서 구매가 한정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한번 지켜보는것도 재미인 것 같아요.

텔레그램의 경우 추가적인 정보는 없고, 커뮤니티 형성도 조금은 아쉬운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그 유튜버분의 채널이 구독자와 제일 좋은 소통창구이지 않을까 합니다. 아~ 그리고 그 분도 허그허그측에서 그 코인만랩 분이 소개 영상이 올라왔더라구요. 꼭 허그허그 한국 홍보대사가 된 것 같은.,.. 본인은 좋아하시면서 부담스러워 하는 것 같아요.

이번주가 비트코인이나 알트코인 그리고 밈코인들에게 있어 중요한 한 주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12분의 배우님들, 아니 그 12 여신들이 좀 광고를 해주시면 투더 문 할 것 같은데 좀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