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지파츠에서 구매한 sm3 전동사이드미러를 교체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어제 지파츠에서 구매했던 sm3 제너레이션 07년식 전동 사이드미러(조수석)가 오늘 오전 택배기사님으로부터 받았습니다.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월요일 저녁에 구매했기에 수요일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관련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

2018/03/21 - [나의 이야기] - 전동 사이드미러를 구하다 (자동차 중고부품 지파츠~)

오늘 비눈이 와서 오전에 어렵겠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오전에 받아 바로 개봉해봤습니다. 아 중고부품을 구하지 못할 때 지파츠 한번 가보세요. 강추~

지파츠 홈페이지 : http://www.gparts.co.kr/

지파츠 택배

에어캡으로 아주 잘 포장해 주셨어요. 꼭 새제품을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지파츠 포장

안에 포장은 랩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폐차장에서 가지고 오는 것보다 훨씬 깨끗했습니다. 중고부붐 구할만 한데요. 

지파츠 사이드미러 랩

바로가지고 가서 교체작업했습니다. 평소 잘 가는 카센터에 가서 고칩니다. 사실 지금 작업하는 사장님께서 폐차장가서 하나 구해오라고 하셨죠. 저희 동네를 비롯해서 이웃동네까지 알아봤는데요. 인터넷으로도 구할 수 있으니 인터넷으로도 알아보라고 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전에 사이드미러 구하는데 얼마나 드냐고 하니 178,000원이라 너무 비싸다고 해서 중고부품으로 구해라고 했습니다.   sm3 제너레이션 07년식 조수석 전동 사이드미러(흰색) 38,500원+공임비 1만원 48,500원으로 교체했습니다. 사이드미러 구하는 3일동안 부러진 상태로 차 끌고 다니니 저를 좀 모자란 사람처럼 보네요. 정말 다행입니다. 

sm3 전동사이드 미러 교체 공임비

근데 한가지 반전이 있습니다. 사실 이거 구입하기전에 흰색인데 불구하고 좀 약간 바랜것 같은 혹은 아이보리 색 같았는데 흰색으로 표기되어 있었지만 그래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제 백미러 보면 AT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 산제품은 QT라고 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이 이걸 말해 준다는 걸 깜박하셨다는데요. 이 영문표기도 맞아야 완전히 똑같은 거라고 하네요. 그런데 달아놔도 잘 몰라요. 차이가 나지 않아 그냥 달았습니다. 그SM3 제너레이션 전동식 백미러 구하기도 힘들고 거기에 힌색도 맞춰야 하고 조수석이니 이 정도만해도 만족합니다. 사장님도 이정도면 성공한거라고 하네요 ^^

sm3 사이드미러 at

전체 사진을 찍을려고 했으나 비눈이 와서 찍지 못했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시면 눈 보이시죠?

sm3 사이드미러 qt

집주변 폐차장에 중고 부품이 없다면 인터넷 지파츠에서 중고부품 구해보세요. 내일 지파츠에 대해 포스팅하겠지만 정말 없는게 없습니다. 저렴하고 깨끗하게 교체하여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