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곱창구이 인터넷구매해 먹어보다. (ft 다이닝마켓 소곱창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며칠전 중고나라에서 저렴하게 산 제품이 있었는데 인터넷 사기였습니다. ㅠㅠ 그 이야기는 다음에 나누기로 하고 기분도 꿀꿀해서 주문해서 먹어본 소곱창구이였습니다. 소주 한잔하기에 참 괜찮은 것 같고, 따로 손질하지 않고 바로 구워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캠핑이나 등산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소곱창구이'치니까 다이닝 마켓이 검색이 되구요. 소곱창구이는 8,800원입니다.


그런데 음... 제가 보기엔 1인분에 1.5개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저희는 소곱창 4개와 소대창 1개, 소염통 1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이렇게하면 딱 5만원입니다. 5만원 이상은 무료 배송이기도 하고, 3명이서 먹기에 충분합니다. 


소곱창은 8,800원, 소대창은 9,900원, 소염통은 4,900원입니다. 금요일에 먹기 위해 혹시나 몰라 수요일 밤에 주문을 먼저 해 놓으니 딱, 금요일에 도착해 왔습니다. 


개봉을 해보니 정말 깔끔하네요. 뭔가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정확하게 들어 있는지 확인해야겠죠? 


우측에 파란건 아이스팩이구요. 주문하지 않은 구워먹는 가래떡을 들어 있어 서비스로 준 것 같더라구요. 원래 떡을 별로 좋아히지 않는데 고맙게 넣어주셨는데요.. 이거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니 개 맛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기름장도 만들고, 양파에도 간장도 해봤는데요. 모두다 청양고추에 잘게 썰어서 이 간장소스 참소스 부어 먹은게 최고의 소스였습니다. 


소곱창을 개봉하니 진공포장으로 아주 깔끔히 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건 바로 구워먹어도 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모두 개봉해서 찬물에 해동을 해 둡니다. 30~1시간 정도면 해동이 되는 것 같아요. 먹기 1시간전에 해동해 놓으면 좋겠죠? 찬물로 해야 냄새가 없다고 하네요.

해동을 하고 바로 후라이팬으로 가지고 갑니다. 그냥 하나씩 개봉해서 바로 구워먹으면 되요. 그리고 이거 포장이 워낙 깔끔하게 되어 있어 어디 놀러가서 먹기에도 진짜 좋을것 같아요.  아래 굵은건 대창 나머지가 소곱창이에요. 음..... 소곱이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좀 아쉬웠어요. 아무래도 짤라서 그런건지 곱이 빠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소곱창 구이 할 때 먼저 기름을 좀 둘러서 하면 좋은 것 같아요. 설명서에도 그렇게 써있구요. 염통도 마사지에 구웠더니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이 가래떡.... 와... 떡이 왜 이렇게 맛있지? 혼자서 다 먹었네요. 평상시에는 떡 줘도 잘 먹지 않거든요.


총평을 하자면요. 음.... 식당에서 먹는 곱창만큼은 맛있다고 할 수 없을것 같아요. 그 정도의 음식이 나오면 소곱창구이 식당 다 망했겠죠? 그럼에도 맛이 있습니다. 소주한잔하면서 먹기 좋고... 또 아까 말씀 드린 것처럼 포장이 워낙 잘 되어 있어 짐어지고 어디 가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저희 집에서 소곱창구이 잘하는 집이 있는데요. 3명이서 넉넉하게 먹을라면 15만원은 나오더라구요. 3분의 1 정도의 금액으로 소곱창구이였는데요. 가성비는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 처음으로 소곱창구이 먹어봤는데요. 다른 인터넷 사이트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나름 만족스러운 소곱창구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