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분저널

2020 추석특선영화 나는 이 세녀석으로 정했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벌써 추석이네요. 20년 설날이 어제 같은데 말이죠. 명절 때 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게 특선영화인데요. 


참 이상한 것 같아요. 음.... 평소에 영화를 자주 보는 것도 아니며, 그것도 인터넷으로 가끔 보는 편입니다. 게다가 이미 본건데도 불구하고  tv로 보는게 더 재미납니다. 왜 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tv로 보면 그렇게 재미있더라구요. 몇 번 본 영화라도 tv로 보면 새로운 맛이 납니다.아무래도 컴퓨터로 보면 건너 뛰기가 있어서 몰입감이 떨어지는게 아닐까 합니다. tv는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한 속도가 정주행해야 해서가 아닐까 합니다. 


2020 추석특선영화 난 이 녀석으로 알람설정 해놨습니다. 


3. 천문:하늘에 묻는다. 10월 1일 MBC 목요일 20:10

세종과 장영실에 대한 이야기이나 픽스가 가미가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역사류에 경우 죽고 죽이는이야기가 대부분인데요. 다른 류에 영화이지 않을까 합니다. 어릴 땐 한석규님을 많이 보기도 하고 좋아하는 배우라 기대가 되구요. 또 말이 필요없는 최민식님도 나와서 꼭 봐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2. 사자 10월 2일 금요일 SBS 20:30

이 영화는 제가 보지 못한 영화인데요. 제가 예전에 그 키아누 리브스의 콘스탄틴을 재미있게 봐서 이 사자란 영화도 이런 류에 영화이지 않을까 합니다. 제가 유튜브로 마지막 부분을 보긴 했는데 이번에 정주행 해볼까 합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모르지만 재미 있을것 같네요.


1. 돈 10월 4일 일요일 JTBC 오후 22:00 

뭐니뭐니해도 돈이 최고죠~ 농담이구요~ 일단 이영화는 경제에 관한 영화라 좋습니다. 치고 박고 싸우는 것 보다는 다양한 컨텐츠 특히 경제 관련된 영화가 많았으면 합니다. 예전에 한번 보다가 만 영화이기도 하구요 이번에 제대루 볼까 합니다. 

추석 날 제일 재미있게 보던 종류는 영화, 다큐멘터리, 만화 정도이구요. 저한테 제일 인기 없던 건 아이돌 체육대회인 것 같아요. 어릴 땐 씨름도 별루였는데 지금은 볼만해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하던 것도 재미있었던 것 같은데...글쎄요. 영화는 좀 챙겨 볼 거 같은데 아마도 나머지 시간은 스마트폰 보다가 연말이 끝나지 않을까 합니다. 책 한권이라도 읽어야할텐데..

아~ 전우치는 안하나? 공조는.... 한 10번 본거 같은데 왜 이렇게 재미있던지...ㅋ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