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분저널

이디야 커피 적립해 보다.(진작 할걸~)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남자 둘이서 왜 이렇게 커피샵을 자주가는지... 한 달에 2~3번은 가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일적으로 가는 곳이기도 한 이디야커피점인데요. 매번 바리스타 직원분들이 적립을 하냐고 물어보는데 그냥 괜찮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워낙 자주가서 이번에도 물어보시길레 '적립하는데 오래 걸리냐?'고 물어보니 핸드폰 번호만 있으면 된다고 하네요. 바로 만들껄 아어... 바보~


핸드폰 번호를 단말기로 입력을 하니 카카오톡으로 어플을 깔 수 있도록 링크가 날라옵니다. 그래서 바로 개인정보와  본인인증을 하니 바로 깔리더라구요. 저는 사실 엄청 귀찮을줄 알았거든요. 주소 쓰고 뭐쓰고 그럴 줄 알았는데 그런게 전혀 없었습니다. 


간단한 가입 및 로그인을 해보니 오늘 마신 커피 두잔이 적립이 되어 있더라구요. 지금까지 모았으면 수십잔은 되었을텐데 좀 아깝습니다. 12잔 마시면 아메리카노 R 한잔 준다고 하네요. 주말에 아침에 도서관 갈때 쓰면 딱인데 말이죠. 


그리고 어플로 주문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어 이거 한번 해봐야겠다'싶네요. 그런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나중에 이디야 커피점에 가면, 일로 가든 커피 마시러 가든, 한가할 때 한 번 물어봐야겠습니다. 

원래 친구들하고 커피 먹을바에는 차라리 맥주나, 소주 한잔 하는 걸 더 좋아하는데요. 잠깐 잠깐 밖에서 이야기할 때 편의점 앞에서 이야기 하는 것도 좋지만 요즘처럼 약간 추워진 날에는 이렇게 안에서 이야기 하는게 좋더라구요. 물론 돈은 좀 아까운데 기분전환하라 한달에 2~3번은 가는 것 같네요.

요즘 카페모카 맛이 너무 좋네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