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마지막 구매 품목 "ck 모달 빤쯔" 후기포함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때 구매한 품목이 총 세가지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2020/12/23 - [오징어 땅콩] - 아마존 직구 첫 품목 "마샬 킬번 2" (직구 메리트가 있는건가?)

2020/12/29 - [IT이야기] - 아마존 직구 두번째 품목 "apple 에어팟 프로" (핫딜 이건 잘 산듯~) 후기포함


이번 마지막 품목은 ck 모달 팬티입니다. 얼마전 같은 디자인의 캘빈클라인 팬티를 구매했었는데요. 사실 제가 사려고 했던 소재가 아니라 좀 아쉬웠는데요. 블랙프라이데이때 핫딜로 떠서 이번에 구매하게됐습니다. 기존 제품은 면제품이고 이번 제품은 모달 소재입니다. 


면으로된 기본 팬티는 한화로 8,000원 정도에 구매한 것 같구요. 이번 모달제품은 다해서 14,000~15,000원 정도에 구매한 것 같아요. 물론 이게 좀 다른 제품과 묶음배송하면 배송비가 더 저렴해질 것 같습니다.



사실 구매후기보다는 입어보니까 아... 왜 사람들이 모달모달 하는지 알 것 같아요. 정말 편하고 좋아요 ^^ 강력 추천합니다.


정말 편합니다. 다른 제조사 일반 폴리에스테르로 된 제품의 경우 그 쫀쫀함의 정도가 지나치거든요. 그래서 이게 무슨 내사이즈보다 작은 고무장갑을 입고 있는듯 많이 불편했거든요. 그렇다고 더 큰 사이즈 입으면 팬티 라인이 배곱 위를덮는 이상한 현상이 발생하더라구요. 팬티가 마치 배팬티가 됩니다. 보기 흉하죠. 그에 모달은 그 쫀쫀함이 적당하면서 얇아서 뭔가 적당히 조이는 느낌입니다. 달라붙는 사각팬티는 예전에 산 퓨마 브랜드만 입었는데 지금은 모달제품을 주로 입고 다닙니다.


두번째는 말려 들어가지 않는다. 쫀쫀함이 없으면 좀 허벅지에서 사타구니 안으로 말려 들어가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정말 적당합니다. 또한 팬티의 고무줄이 들어가는 부분이 굵으면 뱃살로 인해 그곳도 돌돌 말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제품은 고무줄 라인이 작아서 말리지도 않습니다. 모든지 기본이 좋은 것 같아요. 


세번째는 기존 캘빈클라인 면패티와 모달을 비교한다면 소재 차이는 굳이 설명하지 않을게요. 이미 모달과는 비교되지 않습니다. 그 외에 면팬티는 약간 상하 길이가 길다고 해야할까요? 아까 말씀 드린대로 위로 쭉 올리면 약간 배팭티가 되는데 모달은 길이가 좀 짧아서 그런지 배팬티는 전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상하가 길면 한단계 작은 사이즈를 사서 입을까 싶더라구요. 이정도면 사실 쫀쫀함보다는 허리 사이즈만 좀 줄이면 좋을 텐데.. 암튼 상하가 작아서 간지가 나긴 하구요. 살 좀빼고 더 작은 사이지 입으면 더 이쁠것 같아요.


장점을 늘었났는데요. 사실 제일 편한건 트렁크 팬티입니다. 그런데 트렁크 팬티는 너무 아저씨 같다고 하여 좀 줄이고 있습니다. 잘때는 편하게 트렁크 입는데 트렁크는 못따라가죠. ^^ 그런데 여름철에 트렁크 입고 일하면 땀에 찌져지는 현상이 많이 발생해서 제 직업상 트렁크는 작업중에 정말 비추입니다. 한해만 입어도 매일 빨기 때문에 여름철 땀에 눌린상태에서 늘어나면 그대로 찢어지더라구요. 이게 단점이라... 잘때는 트렁크 외출할 때는 이런 신축성 있는 팬티를 선호하는데 기존은 너무 달라 붙었지만 모달은 정말 편하네요.


보름 정도 사용해보니 역시 모달이네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때 한번 더 모달 빤스 또 노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모달모달 하는 이유를 알겠네요. 모달제품은 국내에서 최소 2만원은 줘야 하더라구요. 

암튼 잘 구매했습니다. 이것으로 20년 블랙프라이데이 캘빈클라인 속옷을 끝으로 구매 마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