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김오곤 녹용홍삼보 90포 (천삼침향단10환) 구매 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며칠전에 어머니가 tv에서 한의사가 광고하는 그 한약 좀 주문해야겠다고 해서 알아보니 저는 예전에 구매한 이경제 한의사인 줄 알았는데요. 김오곤 한의사 분이 광고하는 거였네요.

2018.04.25 - [건강] - 이경제 더힘찬 녹용 구매 -녹용닷컴

 

이경제 더힘찬 녹용 구매 -녹용닷컴

지난주 토요일에 집에 계신 어머니께서 이 녹용 어떨것 같냐고 하길래 tv 홈쇼핑에서 이경제 더힘찬 녹용이라고 광고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글쎄.... 먹어봐야 알지 않을까? 라고 말씀 드리

wellourlife.tistory.com

사실 뭔가 좋다는 느낌보다는 좀 컨디션 좋지 않거나 또 뭐 하나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주문하게 됐습니다. 김오곤 녹용홍삼보는 tv나 인터넷이나 가격은 다 똑같은 것 같더라구요. 90포에 108,000원입니다. 

일단 배송은 좀 늦게 받았구요. 겉박스안에 이렇게 3박스 들어 있습니다. 환도 10개 같이 들어 있구요.

그리고 안에 소박스 3개에 10개씩 담겨 있습니다. 

바로 그자리에서 하나 까서 먹어봤는데요... 음.... 홍삼입니다. 그렇게 쓰지도 않고 그냥 일반적으로 먹는 홍삼액인것 같아요.

환은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환이나 홍삼액의 경우 성인 1일 1회 섭취더라구요. 

에전에 그... 그 홍삼으로 유명한 기업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데 거기서 나온것처럼 이건 홍삼 진짜 진액이다라는 느낌은 강하지 않은데.. 그렇다고 홍삼이구나 얇은 맛?은 또 아닙니다. 그래서 한마디로 정리하면, '약과 주전부리의 그 어디쯤?'인것 같아요. 그래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 양이 100ml인것 같아 좀 너무 작은 것 아닌가 싶더라구요. 한모금도 안되는 듯한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