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분저널

kt m 모바일에서 사은품이 오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웰라입니다. 오늘은 택배가 올게 3개여야 하는데 왜 4개가 와있어서 좀 의아해 하고 있었는데요. 박스 겉표지와 송장을 보니까 케이티 엠 모바일에서 사은품이 왔습니다. 뭐 응모한 것도 없는데 왠 사은품이지 싶었습니다. 


뭔가 싶어 계속 생각해 봤는데요. 이상합니다. 약정도 없는데 이런 사은품까지 보내면 뭐가 남는걸까 싶더라구요. 암튼.... 고맙죠. 수신자가 저니까 맞겠죠.. 뭐 암튼 일전에 알뜰폰 가입했었죠?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2020/06/02 - [IT이야기] - kt 알뜰폰 요금제 가입 방법 - kt m 모바일로 통신비 줄이자

2020/06/05 - [IT이야기] - 알뜰폰 kt m모바일을 사용하다.

뭐가 들어 있을까 궁금했는데요. 2개나 들어 있었습니다. 하나는 수건인데요. 손수건정도 크기에 수건하나가 들어 있었구요. 아기들 수건인건가? 행주인건가?


나머지 하나는 접는 우산이었습니다. 우산이 너무 귀엽네요. ^^


카카오에 나오는 캐릭터인데요. 아버지가 쓰라고 드렸는데요 좀 웃깁니다. 요즘엔 우산 손잡이를 눌러서 펴는 것 뿐만 아나리 접는것도 버튼을 눌러 접기도 하더라구요. 


누나가 이거 10년 전에 나왔다고 하는데... 제가 큰 우산만 썼지 접이식 우산을 써본지가 너무 오래됐네요.... 암튼 탄탄하네요.


어때요? 귀엽쥬? 라이언이래요. 아버지가 쓰고 다니면 더 귀여울 듯 합니다.


얼마전에 우산을 싹다 버리고 쓸만한거 두개 남겨 났는데 집앞 현관문에 놓을 걸 누가 집어갔네요. ㅠㅠ 

2019/04/22 - [생활정보] - 우산 버리는법

제일 좋은 녀석이었는데 시원찮은 우산은 가지고 가지 않고 좋은 우산만 싹 가지고 가서 정말 그렇더라구요. 심증이 가는 사람이 있는데.... 에혀... 잊어야죠. 

카카오 라이언 이쁘네요.ㅋㅋㅋㅋㅋ

뜻하지 않은 사은품이 와서 좀 놀랐습니다. 사은품 운은 정말 없는데 다 보내주는 건가 싶네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